[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Mix(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해서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 목차
-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SWOT분석
애니콜의 기존에 마케팅 전략
마케팅 목표(마케팅 방향)
STP전략
광고전략
애니콜 캠페인
- 본문내용
-
시장분석
1. 휴대폰시장현황
2000년 이후 무선인터넷이 본격화되면서 휴대폰이 음성만이 아닌 데이터를 주고받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초기 아날로그형(1세대)으로 시작된 휴대폰시장은
- 참고문헌
-
-인터넷
http://www.mymotorola.co.kr/header/poll/Poll_result.asp?P_INDEX=8
http://www.cheil.com/library/newspaper.asp
http://land.anycall.com ; 애니콜랜드
http://www.sec.co.kr ; 삼성전자
현대마-신문기사
매일경제신문 기사 참조
한국경제신문 기사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