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연구 레포트] 콜라보레이션의 개념과 특징,성공요인분석및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기업사례분석과 향후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9 / 2017.01.19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연구 레포트 ] 콜라보레이션의 개념과 특징,성공요인분석및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기업사례분석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향후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콜라보레이션마케팅 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콜레보레이션의 개념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등장배경

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특징

4.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형태

5.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성공요인

6. 기업들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분석
(1) 나이키 X 애플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2) 리복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H&M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4) SM엔터테인먼트 X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5) 유니클로 X 디자이너 질샌더[+J]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7.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향후전망
본문내용
H&M이 진행해 온 대부분의 콜레보레이션은 일정 수준 이상의 네임 밸류(name value)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나 디자이너와 시도되었다. 이미 명성을 가지고 있는 두 기업의 콜레보레이션은 그 과정 자체가 사회적인 주목을 받아왔다. 이러한 대중들의 관심은 자연히 콜레보레이션의 결과물에까지 이어지게 되어 프로모션의 효과도 가져오게 되었다. 또한 콜레보레이션이 자체적으로 프로모션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이를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는 큰 차이가 있는데, H&M은 새로운 시즌마다 대중매체나 인터넷, 카탈로그 등을 통한 적극적인 광고로 톡톡한 홍보효과를 누렸다. 콜레보레이티의 선정 이유나,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와의 콜레보레이션 과정에서 일어난 에피소드 등과 같은 흥미로운 이야기는 제품의 확산 속도를 더욱 빠르게 하는 촉매제의 역할도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유니클로의 마케팅 분석과 성공요인
  • 유니클로의 마케팅 분석과 성공요인목차- 서론 -1.주제선정이유2.연구목적3.시장상황- 본론 -1 .유니클로의 소개1-1) 유니클로 회사정보1-2) 유니클로 사업현황1-3) 유니클로 경영방침2. SPA 개념3. UNIQLO 마케팅 분석3-1) SWOT3-2) STP 3-3) 4P3-4) 사례4. UNIQLO의 성공요인5. 경쟁사 분석 6. 향후전망7. 마케팅 제시- 결론 -- 서론 -1. 주제선정 이유➀.패션과 문화를 접목하여 심플한 디자인만으로 젊은 세대를 사로잡은 유니클로라는 브랜드를 보고 이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연구 방향, 목적 이번 레포트를 통해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의 전반적인 개념, 특징, 수익모델에 알아보고, 국내 1위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티켓몬스터와 세계 1위 그루폰 기업에 대한 성공전략 및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비교 분석을 해보고자 한다. 아울러 소셜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의 불만사항도 늘어나고 있다. 소셜커머서의 규모 및 현황에 파악하고 그에 따른 문제점 등을 살펴 봄 으로서 향후 소셜커머스 시장에 대해 예측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PPT)
  • 연구목적, 연구방향이번 레포트를 통해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의 전반적인 개념, 특징, 수익모델에 알아보고, 국내 1위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티켓몬스터와 세계 1위 그루폰 기업에 대한 성공전략 및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비교 분석을 해보고자 한다.아울러 소셜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의불만사항도 늘어나고 있다. 소셜커머서의 규모 및 현황에 파악하고 그에 따른문제점등을 살펴 봄으로서 향후 소셜커머스 시장에 대해 예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 목 차 ○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2) 선정동기3) 기업소개 및 현황4) 인터넷서점의 현황5) 보도자료2. 현재의 YES241) 마케팅환경분석 : 외부, 내부, 경쟁사분석2) SWOT분석 (Solution : SO, WO, ST, WT 전략방안)3) STP분석4) 4P분석3. YES24의 향후 전망1) YES24의 성공요인2) YES24의 향후 전망 및 과제■ 출처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희망조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셨고 처음에 보여주신 ppt등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중심 페이스북(Facebook)의 개념과 특성, 장단점 및 페이스북의 문제점과 가능성 고찰
  • 세계적으로 연계된 거대한 네트워크를 이루며 뉴스를 비롯한 다른 어떤 매체보다 더 강력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SNS가 지향하는 미래는 장벽과 비밀이 없고 모든 구성원의 의견이 의미를 가지며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 사회이다. 이는 소통할 준비가 되어 있는 기업에게는 융복합적인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 성장과 발전의 기회가 됨을 의미한다. 그리고 현재 그 기회를 가장 잘 살리고 있는 기업이 바로 페이스북이 아닐까 생각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