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 상황 분석

① 시장분석
② 제품분석
③ 소비자 분석
④ 경쟁사 분석
2. 광고 기본 전략
3. 광고 Creative 전략
4. 광고 매체 전략
본문내용
캐논 니콘 소니

전략

컨셉
모델 – 외국인(비공인)

브랜드이미지 전략

메시지 – 한걸음씩 사진의
재미에 빠진다
모델 – 연예인(비)

브랜드 이미지 전략

메시지 – 역시 니콘
모델 – 연예인(이연희)

USP전략

메시지 – 지능적이다

Strengths  Weakness
완전방수기능/강한충격흡수
인물사진에 강하다.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
쉬운 메뉴얼
디지털 카메라에만 주력한다
  가격이 높은 편이다
A/S 부분이 취약하다.
변하지 않는 마케팅전략

Opportunity  Threat
 디지털 시장이 커지고 있다.
디지털 카메라의 대중화
주5일 근무제
소득의 증가
다수의 경쟁사가 존재한다.
- 제품 수명주기의 단축
카메라폰의 위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캐논 광고기획서
  • “디카 하면 생각나는 캐논”캐논의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광고 기획서목 차시장분석소비자 분석경쟁 분석자사 제품분석SWOT 분석마케팅 목표광고전략전체 디지털 카메라 시장 M/S1999년2000년2001년2002년2003년2004년판매량30000 110000 250000 400000 850000 1250000판매량디카 시장의 성장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것이다.소니니콘캐논삼성테크윈올림푸스매출현황15339 14,104 11,446 9,649 9,424매출현황오프라인 판매 현황소니올림푸스삼성테크윈

  •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 광고 전략 모델들 가운데서 가장 명료하며 압축된 내용을 담고 있는 광고 전략 기획서 위주의 모델 - 국내에서는 오리콤이 처음으로 소개The Brief 모델의 개발 목적은 실질적 광고물 제작 이전에 기획서 양식에 따라 직원을 교육하고, 광고 제작시 필요한 필수 항목들을 관련부서 상호간 합의하고 나아가 광고주와 합의를 도출하는 것이 목적89광고 전략 모델들 가운데서 가장 명료하며 압축된 내용을 담고 있는 광고 전략 기획서 위주의 모델 - 국내에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올림푸스 순이었다. MP3플레이어는 아이리버-애플-삼성옙-코원 순이었다.외식부문에서는 스타벅스, 아웃백, 미스터 피자가 각 부문별로 1위를 차지했다.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커피빈-엔젤리너스-할리스-탐앤탐스, 패밀리 레스토랑은 아웃백-빕스-TGI-베니건스-마르쉐 순이었다. 피자브랜드는 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피자헛-피자에땅-파파존스 순이었다.패션잡화 부문에선 나이키, 빈폴, 스킨푸드가 각 부문별 1위에 올랐다.스포츠 브랜드는 나이키-

  • [IMC] 올림푸스 체험마케팅
  • 올림푸스의 파고 들어갈 자리를 알아 보자!Touch Point – 젊은층, 전문가 집단 (정보 탐색에 유리)욕구발생사진을 찍고 싶을 때타인이 디카로 사진 찍는 것을 볼 때전지현이 나오는 올림푸스 tv광고인터넷 배너광고체험관(안테나 샵)을 방문하고타인의 권유필름카메라의 현상이 귀찮을 때매장에 전시된 디카를 봤을 때싸이월드 등 타인의 사진첩을 볼 때정보탐색고려군 형성 (올림푸스,캐논, 니콘, 소니등등)어느 제품을 사야 할까?광고에 전

  • [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도 지난해 5월부터 올림푸스존을 남대문로에 개관하고 체험마케팅에 뛰어들었다.100평 규모의 올림푸스존에서는 사진을 출력하거나 메일로 전송할 수 있고, 무료 렌탈서비스도 실시한다. 현재 코엑스, 용산, 부산, 대전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인쇄 광고 - 샤프의 “대학생 문화 견문”과 같은 대학생을 위한 공모전,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와 더불어 인쇄광고를 한다면 효과는 2배!!- 외국어 서적과의 연계 광고, 판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