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샵 브랜드 화장품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국내 로드샵 화장품 시장의 특징
2.Innisfree
3.MISSHA
4.ETTUDE HOUSE
5.THEFACESHOP
6.SKIN FOOD
본문내용
화장품에 가장 많이 들어가는 정제수 대신 대나무 추출물 사용

동물성 원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제품

7 FREE FORMULA 제품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기초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대나무 숲을 광고에 등장시켜 대나무 추출물이라는 원료 강조

배용준을 모델로 기용하여 타겟을 확대
자연주의라는 THE FACE SHOP의 브랜드 이미지 확고히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킨푸드 마케팅 전략
  • 화장품 시장은 매우 광범위하게 펼쳐져 있다. 그 화장품 시장에서 국내의 제품 시장 중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로드샵(Road Shop)중 매출 순위 3위인 스킨푸드를 선정하였다. 첫 번째 당면한 과제로 스킨푸드의 시장분석을 실시하였으며 시장 분석에 사용된 도구는 SWOT 분석을 이용하였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스킨푸드(Skin Food) SWOT 분석〉 Strength - 스킨푸드는 브랜드 발족 이후 계속해서 친환경 제품 이미지를 고수해 깨끗한 상품이라는 이미지

  • `Holica Holica` IMC 전략
  • 분석미샤(MISSHA)3300원으로 시작한 저가브랜드품질우선/합리적인 가격로드샵의 고급화20-30대 여성 타깃특히 30대 여성에게 인기수입화장품과 ‘비교품평’ 등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고급화 파격적인 세일의 ‘미샤데이’스킨 케어/기초메이크업 라인의 인기김혜수,동방신기,조인성, 최근에는 보아가광고모델로 채택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전환레드, 화이트,블랙을 이용해 도시적/세련된 느낌의 매장미샤(MISSHA)02경쟁사분석미샤(MISSHA)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분석제품 구매시기마케팅, 광고목표매체 목표 및 전략매체목표광고예산Media Mix집행계획이니스프리 소개 및 역사이니스프리 현황이니스프리 커뮤니케이션 현황목표소비자 분석제품 구매 시기마케팅, 광고목표상황분석2000년브랜드 탄생2005년 첫 로드샵 오픈2006년올리브라인제품 출시 1주일만에 1만개 판매2007년 로드샵 100호점 돌파2011년453개의 국내 매장 달성대한민국의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이니스프리출처 : 이

  • 이니스프리
  • 브랜드 이니스프리 탄생2005년 로드샵 open 소비자 웰빙지수 1위 달성2007년 이니스프리 로드샵 100호점 돌파2010 이니스프리 탄생 10주년/ 에코 손수건 캠페인 진행Price 다른 중저가 화장품 샵과 비슷한 가격Place -매체를 이용한 유통전략-플래그십 스토어 OPENProduct -자연과 웰빙 강조 (허브,녹차 등)-저탄소 발생 용기, 100% 재활용지 포장재, 감귤껍질 라벨링을 통해 친환경 제품임을 강조Promotion - on-line/off-lone을 통한 광고 홍보활동동시전개- 현재 소

  • [마케팅] 바비펫 기업조사
  • 로드샵13,30015,00016,60017,7007.5마트4,8506,9006,6007,2009.1방판14,88015,70016,90017,7004.7직판2,8002,8002,9002,9000.0다단계3,2003,0002,9002,700-6.9백화점1,50012,80015,50016,9009.0인터넷1,3001,4501,6001,7006.5홈쇼핑2,5002,8003,0003,2006.7전체54,48059,45065,90070,0006.2연도별 화장품 시장 현황 (아모레퍼시픽:(www.amorepacific.co.kr))브랜드샵브랜드샵은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요소인 쇼핑의 편리성을 증대하기 위한 쾌적한 매장 분위기, 간결한 디스플레이, 전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