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브랜드마케팅 나이키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나이키 경영전략
01 서론
02 본론
03 결론
선정동기
Index
기업소개
기업역사
환경분석
경영방식
마케팅전략
차별화전략
사업부전략
성공요인
향후과제
가장 존경 받는 의류기업 1위
포춘지 2010.보도
퓨얼밴드와 NIKE+ 로 혁신기업 1위
미국 경영 전문 월간지 패스트컴퍼니 2013. 보도
연간 약 10억 8천만 달러
마케팅비용
스포츠 용품의 19.5%
판매 점유율
‘01
선정동기
스포츠 관련제품 제작, 판매 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
브랜드가치 14,528백만 달러
종업원수 44,000명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01
기업소개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01
기업역사
“블루 리본 스포츠”
설립
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
본격적으로 직접 신발 제작
나이키 브랜드제작,
나이키의 마크인
스우시(Swoosh)탄생
회사명
나이키로 정함
매출액
스포츠 시장의
50% 점유
Just Do It
광고 시작
매출액 30억$
스포츠브랜드 1위
나이키의 STP 전략
‘02
환경분석
대 상
10~30대 까지의
운동선수
ALL
(유아 제외)
청소년
유아, 어린이
성인여성
추구하는 편익
전문적 성능,
기록향상
취미,
스포츠 도구
간편한 의복
안전성
경제성
행동적 특성
항상 운동
건강 및
재미 추구
유행에 민감함
부모의
영향이 큼
가격에 민감함
선호하는 상표
Nike, Adidas,
Reebok
Nike. Adidas
Fila
Nike, Adidas,
Puma
Nike Kids
할인매장 제품
개성
적극적, 의지적
사교적, 친목적
몰 개성적
타율적 행동
검소함
라이프 스타일
규칙적, 인내적
활동적
자유분방
제한적
가치지향적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혼가족의 특징과 문제점 및 지원방안
- 저출산의 원인 및 대책 방안
- 유아 연령별 발달에 따른 문학 교육의 접근법과 교사의 역할에 대해 정리하시오
- [A+ 리포트] 제4차 표준보육과정에서 예술경험에 대한 활동사례를 제시하고 영아의 경험이해와 교사지원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보세요.
- 제4차 표준보육과정에서 예술경험에 대한 활동사례를 제시하고 영아의 경험이해와 교사지원을 구체적으로 작성
- 미래 유아교사에게 필요한 핵심역량과 디지털 역량에 대해 기술하고, 자신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을 서술하시오
- 위렌(Warren, 1978)이 언급한 지역사회의 개념을 설명하고 지역사회의 중간적인 역할에 대해 논의하되 자신의 의견을 첨가하여 기술하시오.
- 아동양육시설을 퇴소하는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정부지원에 대해 서술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정부 지원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만화와 애니메이션 속 `광의의` 중국 신화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