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ca Holica`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1.14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시장 조사

02 경쟁사 분석
- 이니스프리
- 미샤
- 더페이스샵

03 자사 분석

04 IMC 전략
- 바이럴 마케팅
본문내용
01 시장조사
화장품(cosmetic)
국내 화장품 소비의 Trade-down으로 산업 성장률 둔화 지속 예상
중고가 채널 위축에도 국내 브랜드 업체들은 점유율 확대하며 경쟁력 강화
원브랜드샵의 외형 성장 기대는 유효하나, 경쟁강도 또한 지속 심화 중


국내 화장품 소비의 Trade-down으로 산업 성장률 둔화 지속 예상

1) 저가 채널로의 전환으로 평균 구매단가 하락
2) 복합성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소비자의 구매 빈도 감소

 1회 구매량 중가에도 총 화장품 구매량은 정체


(중략)

02 경쟁사 분석
미샤(MISSHA)

3300원으로 시작한 저가브랜드
품질우선/합리적인 가격
로드샵의 고급화
20-30대 여성 타깃
특히 30대 여성에게 인기

수입화장품과 ‘비교품평’ 등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고급화
파격적인 세일의 ‘미샤데이’

스킨 케어/기초메이크업 라인의 인기
김혜수,동방신기,조인성, 최근에는 보아가
광고모델로 채택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전환

레드, 화이트,블랙을 이용해 도시적/세련된 느낌의 매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합커뮤니케이션마케팅] 던킨도넛의 IMC전략
  • 던킨도넛의 IMC전략목차1.던킨 도너츠 브랜드 설명2.던킨 도너츠 SWOT분석3.던킨 도너츠 IMC전략분석-광고-PR-판촉4.결론5.자료출처1.던킨 도너츠 브랜드 설명현재 우리나라의 던킨 도너츠는 세계시장중 미국에 이어 세계 2번 째로 큰 시장으로, 직영점과 가맹점을 동시에 운영하는 대규모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불황 속에서도 지난 3년간 해마다 30% 이상의 성장을 꾸준히 이룩해온 던킨 도너츠 코리아는 현재 전국 57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 [광고와 마케팅] Galaxy Tab 겔럭시 탭 IMC전략
  • 앞서가는 비지니스맨의 경쟁력Galaxy Tab상황분석타겟분석컨셉도출IMC전략CONTENTS*상황분석*타겟분석* IMC전략*컨셉도출태블릿PC 넷북/미니PC 노트북PC 데스크톱PC2008 0 9 45 452009 0 18 44 382010 6 18 44 322011 13 17 44 272012 18 17 43 232013 21 17 42 202014 23 17 42 192015 23 17 42 19PC 형태별 시장 점유율상황분석타겟분석컨셉도출IMC전략새로운 PC 시대가 열리고 있다!태블릿 PC사용자 급증전체 태블릿PC 사용자의 43%가 데스크톱이나 랩톱보다 태블릿 사용 시간이

  • [촉진전략] 새로운 `Etude`에뛰드의 IMC전략
  • 새로운 Etude의IMC 전략목 차1. Etude의 상황 분석2. 대안 마련 3. STP4. ‘Iris’ 탄생5. IMC 전략1. Etude의 상황분석◈ Target의 모호성ㆍ 고등학생과 대학생의 생활 패턴 / 생각의 차이ㆍ18세의 고등학생 VS 22세의 대학생1. Etude의 상황분석◈ 제품 품질의 저평가ㆍYoung 제품의 이미지ㆍ 용기 디자인의 불만족ㆍ품질이 좋지 않다는 인식1. Etude의 상황분석◈ 치열해진 경쟁상황ㆍ 미샤, 더패이스샾 등 초저가 시장의 강세ㆍ 헤르시나의 ’떼따떼뜨’, 라

  • 경륜 마케팅 IMC 광고 전략 분석
  • CYCLE IS MY LIFE경륜 광고기획서Contents경 륜 소 개12상 황 분 석3SWOT 분석4IMC 전략 구상경륜 소개 및경륜 선택의 이유경 륜 소 개사이클 트랙에서 일정 거리를 경주하여 순위를 겨루는 경주경 륜입상 선수를 맞추면 배당금을 받는 참여형 레저 스포츠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하는 공익사업을 추진부산경륜공단연혁1997.11.19 사이클 경기장 건립 착공    2002.07.15 경주 시행허가 2002.07.31 사이클 경기장 완공   2003.01.02 경륜사업추진기획단 설치 200

  • [IMC전략]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
  • ACEBEDACEBED선정 이유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문제점IMC 전략방안Contents잠이 보약입니다.Change the morning침대과학은 생명과학입니다.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에이스를 꿈꾸다, 침대 그 이상까지.I. 선정이유일관된 메시지 부족, 지속적인 캠페인 전략 있어야선정 이유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문제점IMC 전략방안세분시장2의 가장 큰 장애요인 ☞가격가격 인하 없이 시장점유율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에이스)침대는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