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미디어] LBS의 흐름과 전망 -모바일 소셜 위치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L.B.S?
2.Web media &LBS
3.SMART phone &LBS
4.SNS & LBS
5.conclusion
본문내용
Local
Based
Serviece
이동통신망이나 GPS 등을 통해 얻은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나 서비스
개인이 주체가 되어서, 다른 이들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
구글은 수없이 많은 조각들의 모임으로
블로그는 세상에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소통의 창구로
위키피디아는 서로의 지식이 모여서 가치를 창출하는 것으로
트위터는 단문 메시지로, 플리커는 사진으로, 유튜브는 영상으로

모두가 소통의 창구라는 점

장소에 별명 만들 수 있음
페이크/스팸 리스팅 삭제 가능
장소정보변경,
임의의 장소에 장소분류를 부여
장소정보
(주소, 스트리트, 트위터 이름 등) 변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커머스의 유형, 현황, 성공전략 및 전망
  • 소셜커머스의 유형, 현황, 성공전략 및 전망1. 소셜커머스란?소셜커머스는 최근 이슈화 된 전문용어로서 디지털 트렌드인 “소셜미디어”와 “e-커머스”의 융합에서 유래된 단어이다. IBM은 소셜커머스를 “포럼, 커뮤니티와 더불어 별점, 리뷰, 블로그, 마이크로 블로그 등을 통하여 소비자들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하고 보여줌으로써 소비자 경험이 증가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정의하였다. 즉, 소셜커머스는 전자 상거래의 한 부분으로서 사용자의

  • [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위치를 확보하고 있는 싸이월드와 유사한 형태의 마이스페이스와 페이스북의 등장은 SNS의 성공작이라 불리며 출시 이후부터 2010년 현재 세계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초반에는 마이스페이스가 앞서 갔으나 현재는 페이스북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세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한편 최근 들어 마이크로블로깅이라 불리는 새로운 서비스 트위터의 비약적인 성장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② 이용자의 지속적인 증가Tinh Van 커뮤니케이션의 전망치에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특징,사용현황,기업들의 sns활용사례,우리생활속sns,sns의 역기능과문제점,앞으로의발전방향,나의견해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진화본래 SNS는 지인과의 소통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로 출발했다.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 중의 하나였던 SNS는, 이제 ‘탈중심화된 의사소통’ 이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주도하고 있고, 나아가 광고, 미디어, 쇼핑, 비즈니스 등 다양한 영역의 기본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또한 전술했다시피, 기존의 PC기반 시장에서의 자산과 강점을 바탕으로 모바일 영역으로까지 그 screen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1) Communicatio

  • [국제경영] Facebook페이스북의 글로벌문화 형성과 향수 발전방향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환경에서 또 한 번의 새로운 의미적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1) 사회문화적 변화(1) 행동방식의 변화유선과 무선, 방송과 통신, 문자와 화상이 융합된 환경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다루는 데 있어서 매우 변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실례로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들 수 있다. 이는 ‘언제’, ‘어디서’, ‘무엇을’ 했느냐에 대해 기록하고, 다른 사람과 이 기록을 나누면서 게임과 사교의 장으로 기

  • me2day 미투데이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
  • 서비스와 같은 참여와 공유, 개방의 흐름이 SNS 시장 전반에 지속될 것이라 보기 때문이다. 사람이 모이는 곳에 정보가 모이고, 정보가 모이는 곳에 수익이 발생한다. 삼성SDS가 발표한 ‘2011년 IT 메가트렌드’ 보고서 역시 2011년에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결합한 소셜 비즈니스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릴 것이라고 전망한다. 인터넷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e커머스, 온라인게임, e러닝 시장이 생겨난 것처럼, SNS 사용자 증가에 따라 관련 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