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앱 산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4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모바일 앱 광고 시장의 등장
2) 리워드 앱 산업 선정 이유


Ⅱ 본론
1. 시장 환경 분석
1) 스마트폰 리워드 앱 시장의 동향
2) 스마트폰 리워드 앱 인지도 및 이용자 수와 전망
3) 기존 기업 사례 분석
4) 시사점

2. SWOT 분석
1)강점 (Strength)
2)약점 (Weakness)
3)기회 (opportunity)
4)위협 (Threat)

SWOT 분석 시사점

3. STP 분석
1)시장세분화
2)목표시장 선정
3)포지셔닝

4. 마케팅믹스(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Ⅲ 결론

Ⅳ 참고 문헌
본문내용
Ⅰ.서론

1. ‘모바일 앱 광고’ 시장의 등장

‘손안의 PC’라고 불리는 스마트폰이 급격한 성장과 함께 빠르게 보급․대중화되면서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고 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모바일 광고라는 신시장이 등장하였는데, 이는 우리가 익숙하게 사용하는 중요한 정보수단으로써 위치정보, 증강현실, 소셜네트워크 등 다양한 스마트폰 기능과 결합된 광고 서비스를 말한다. 모바일 광고는 점차 고도화 되고 있다. 이는 사용자가 검색할 때만 나타나는 수동적인 광고 서비스를 넘어서 카페, 영화관, 식당, 학원 등 지역 상점의 경우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할인쿠폰을 발송하는 등 모바일 광고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일상생활과 밀접해진 스마트환경은 앞으로 수년간 모바일 광고시장을 큰 폭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광고시장의 대표인 구글과 애플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모바일 광고시장공략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로 인한 IT라이프의 변화는 계속해서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있다. 따라서 준비된 경영가들은 새로운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신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해가고 있다.
참고문헌
[돈버는앱 특허논란] 앱 설치 대가로 보상 주면 특허 침해?
http://it.donga.com/14091/

스마트폰 잠금화면 잡아야 이용자 사로잡을 수 있죠. 서울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it/201305/e20130506193514117700.htm

스마트폰 이용자의 리워드 앱 이용행태, 광고마케팅 효과와 시장 전망
http://cyimg41.cyworld.com/common/file_down.asp?redirect=%2F410033%2F2013%2F5%2F27%2F3%2F%BD%BA%B8%B6%C6%AE%C6%F9%2B%C0%CC%BF%EB%C0%DA%C0%C7%2B%B8%AE%BF%F6%B5%E5%2B%BE%DB%2B%C0%CC%BF%EB%C7%E0%C5%C2%2B%B1%A4%B0%ED%B8%B6%C4%C9%C6%C3%2B%C8%BF%B0%FA%BF%CD%2B%BD%C3%C0%E5%2B%C0%FC%B8%C1%2Epdf

랭키닷컴
http://www.rankey.com/blog/blog.php?type=column&sub_type=all&writer=&&search_type=subject&search_wd=&no=387
'한 달 170만 다운' 4명이 만든 앱으로 대박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199598&cloc=olink|article|default

스마트세대 20대의 미디어 이용 행태
http://www.kisdi.re.kr/kisdi/jsp/fp/kr/search/search.jsp

오픈서베이 모바일 리서치
http://www.opensurvey.co.kr/opensurvey-reliability.pdf

광고시장 2012년 결산 및 2013년 전망
cfile208.uf.daum.net/attach/2330B84751067C5A34E136

비지니스 툴로는 계륵?! 더욱 다양해지는 리워드 앱!
http://setpassion.com/archives/300

네이버, 모바일 웹 이용률도 타 포털 압도
http://m.mediatoday.co.kr/articleView.html?idxno=94696

소셜커머스, 쇼핑 생활을 바꾸다... 앞으로의 과제는?
http://it.donga.com/14418/

소셜커머스 모음 쿠미에 대한 소개
http://blog.naver.com/pureminiv?Redirect=Log&logNo=60140071347

스마트폰! 더이상 휴대폰이 아니다
http://blog.naver.com/sweet_euni/10134028565

직장인 평균 출근거리 11km, 시간은 42분
http://www.datanews.co.kr/site/datanews/DTWork.asp?itemIDT=1002300&aID=20130218143725437

[스마트빌 Poll] 출근 시간을 주로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http://businesson.tistory.com/244

BPL 그림자료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338746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iveblog&logNo=70085827521&redirect=Dlog&widgetTypeCall=
true

“지하철은 모바일과 가장 가까운 공간” 디스이즈게임닷컴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565287&category=1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삼양라면마케팅전략INDEX제 1장 서론제 1절 연구배경과 목적산업소개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제 2장 환경분석 제 1절 미시적 환경CompanySupplierMarketing IntermadiariesCustomer (고객분석)Competitors (경쟁사분석)Publics제 2절 거시적 환경Demographic EnvironmentEconomic EnvironmentCultural EnvironmentPolitical EnvironmentTechnological EnvironmentNatural Environment제 3장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Hotel & Resorts)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목 차1. Starwood 그룹 기업소개1-1. Starwood 그룹 연혁1-2. Starwood 그룹 브랜드 소개1-3. Starwood 그룹 성공요인2. Starwood 그룹 환경분석 2-1. 내부 환경분석2-2. 외부 환경분석3. Starwood 그룹 경영전략3-1. 내부 공간 차별화 전략3-2. 호사마케팅 전략3-3. W 디자인 마케팅 전략3-4.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활용전략3-5. 경쟁우위 선점을 위한 기업들과의 제휴 전략3-6. 6시그마 전략4. Starwood 그룹 SPG Program - 고객관리 프로그램4-1. 멤버쉽 혜

  • [마케팅] FC서울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 방안
  • 전략에 관한 연구 - 김영환, 경원대학교, 20102008 KFA 총조사 - 정몽준, 대한축구협회, 2009프로스포츠 여성관람객 확대를 위한 연구 - 신승호, 국민대학교, 2008스포츠마케팅의 세계 - 박찬혁, 살림출판사, 2006 3대 프로리그 무엇이 문제인가 - 정희윤, 국민체육진흥공단. 2004프로스포츠 비즈니스 - 신영락, 국민체육진흥공단, 2003스포츠 서비스업 실태 분석 - 조성식, 한국체육과학연구원, 2003스포츠 산업 현황과 전망 - 박영옥, 한국체육과학연구원, 2002

  • 경영정보시스템_국내 또는 글로벌 기업 중 하나를 선정하여, IT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습 및 성공,실패 요소에 대해 정리하시오
  • 전략을 실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율주행 배달주문 로봇을 개발하거나 LG전자, 현대엘리베이터 등과의 협업을 통해 푸드테크 기업으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Ⅲ. 결론배달의민족은 2010년에 거의 무자본인 상태로 창업한 후, 배달의민족 서비스의 애플리케이션 출시 이틀 만에 앱스토어 다운로드 수에서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창업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그 후에는 수차례에 걸쳐 실리콘 밸리의 혁신 소규모 신생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를 유

  • 글로벌기업 SAP의 빅데이터 활용한 경영성공전략 사례분석과 SAP의 빅데이터 활용한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산업 마케팅 역에서는 비정형 데이터의 생성이 훨씬 많아질 것이라는 기대를 할 수 있다. 스포츠 관련 이미지, 음성 정보, 텍스터 데이터, 웹로그 정보 등이다. 대용량의 스포츠 산업 관련 데이터를 활용하는 요구도 증가할 것이다. 다만 빅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는 일련의 과정에 투자되는 비용 대비 회수율이 경제성 등 가치를 보장할 수 있는지 여부가 적용여부의 준거가 될 것이다. 조정환, 스포츠 빅 데이터 활용과 전망,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