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시대의모바일 상거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3 / 2017.11.03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마트 시대의 모바일 상거래
- 목차
-
제1절 모바일 플랫폼
1. 모바일 웹 2.0
2. 모바일 통신환경
3. 모바일 플랫폼
제2절 모바일 상거래
1. 모바일 상거래 (M-Commerce)
2. 모바일 상거래 주요 애플리케이션
3. 모바일 상거래의 특징
4. 모바일 상거래의 활용
제3절 소셜 커머스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Social Network Service)
2. 트위터 마케팅
3. 트위터 마케팅 활용
제4절 앱스토어 상거래
1. 앱 스토어 상거래 (애플리케이션 상거래) 개념 및 구조
2. 애플의 앱스토어
3.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4. 애플리케이션 마켓 시장 규모
- 본문내용
-
1. 모바일 웹 2.0
웹→ 모바일 웹1.0→ 모바일 웹2.0
모바일에 ‘쉬운 웹을 통한 참여와 공개, 공유의 확산’이라는 개념이 합하여 만들어진 개념
모바일로 끊임없는 접속을 통해 실시간으로 정보를 생산, 유통, 공유를 가능하게 하는 것
<중략>
애플, 앱스토어
업계에서 가장 먼저 앱 스토어를 선보임
누구나 자신이 개발한 프로그램을 올려놓고 판매할 수 있는 구조
수익은 개발자와 7:3의 비율로 나눈다는 원칙,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며 동시에 많은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
1년 만에 6만개의 프로그램과 15억 회의 내려 받기를 달성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애플리케이션, 게임을 포함한 클라우드 미디어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2008년 안드로이드 모바일 OS 출시와 함께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발표, 2012년 45만개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한 대형 마켓으로 성장
멀티태스킹, 쉬운 연동성, PC의 웹 화면에서 바로 설치 가능한 편리성 강조
2012년 1월부터 8월까지 6배의 대폭적인 성장을 했으며 8월에는 앱 스토어를 넘어서는 수치를 기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