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시대의모바일 상거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3 / 2017.11.03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마트 시대의 모바일 상거래
목차
제1절 모바일 플랫폼
1. 모바일 웹 2.0
2. 모바일 통신환경
3. 모바일 플랫폼
제2절 모바일 상거래
1. 모바일 상거래 (M-Commerce)
2. 모바일 상거래 주요 애플리케이션
3. 모바일 상거래의 특징
4. 모바일 상거래의 활용
제3절 소셜 커머스
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Social Network Service)
2. 트위터 마케팅
3. 트위터 마케팅 활용
제4절 앱스토어 상거래
1. 앱 스토어 상거래 (애플리케이션 상거래) 개념 및 구조
2. 애플의 앱스토어
3.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4. 애플리케이션 마켓 시장 규모
본문내용
1. 모바일 웹 2.0
웹→ 모바일 웹1.0→ 모바일 웹2.0
모바일에 ‘쉬운 웹을 통한 참여와 공개, 공유의 확산’이라는 개념이 합하여 만들어진 개념
모바일로 끊임없는 접속을 통해 실시간으로 정보를 생산, 유통, 공유를 가능하게 하는 것

<중략>

애플, 앱스토어
업계에서 가장 먼저 앱 스토어를 선보임
누구나 자신이 개발한 프로그램을 올려놓고 판매할 수 있는 구조
수익은 개발자와 7:3의 비율로 나눈다는 원칙,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며 동시에 많은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
1년 만에 6만개의 프로그램과 15억 회의 내려 받기를 달성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애플리케이션, 게임을 포함한 클라우드 미디어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2008년 안드로이드 모바일 OS 출시와 함께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발표, 2012년 45만개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한 대형 마켓으로 성장
멀티태스킹, 쉬운 연동성, PC의 웹 화면에서 바로 설치 가능한 편리성 강조
2012년 1월부터 8월까지 6배의 대폭적인 성장을 했으며 8월에는 앱 스토어를 넘어서는 수치를 기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_텍스트자료(A+)
  • 모바일(mobile contents) 목차 1. 모바일, PDA, CD-ROM, DVD란 ? 4. content Is King2. 뉴 미디어트렌드 1)스마트폰과 앱스토어 시대1) 모바일컨버전스인터렉티브 2)모바일 시대의 새로운 3대 콘텐츠 2) 방송통신융합형 음악, 게임, e-book 3. 모바일 콘텐츠 2-① e-book의 시장 전망1)모바일콘텐츠의 정의 2-② 모바일 게임의 시장 전망2)모바일콘텐츠의 특성 및 서비스 2-③ 음악의 시장 전망3)모바일콘텐츠의 종류와 범위 5. 스마트폰의 SWOT분석4)모바일콘텐츠 산업의

  • [정보와 뉴미디어] 모바일앱 시장 분석
  • 모바일 환경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기존에는 KT나 SKT 등 공룡 통신사업자들이 무선인터넷 시장을 독점하는 구조로 진입장벽이 높았기 때문에 개인이 프로그램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지만 스마트폰 시장이 열리면서 모바일 시장은 획기적으로 변했다.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열린시장(오픈마켓)에 모여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만든 상품을 거래하는 시대가 도래했다고 할 수 있다.  비용구조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데는

  • 모바일 SNS로 인한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변화
  • 스마트폰은 단순 음성 통화를 위한 기존의 피쳐폰과는 기능면에서 완전히 차별화 되어있고, 고정된 장소에서만 사용하는 PC기반의 인터넷과도 분명히 다르다.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SNS 사례연구 더불어 웹 2.0의 시대에 들어가면서, 웹 2.0의 참여공유개방의 정신을 갖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인터넷의 소셜 시대를 열게 되었다. 그 후, 스마트폰의 출시로 SNS가 스마트폰과 융합되어 모바일 SNS가 탄생하였고, 큰 반향을 일으켰다. 모바일 SNS

  • 스마트폰과 SNS의 정의와 현황 및 정책적 시사점
  • 스마트폰과 SNS의 정의와 현황 및 정책적 시사점 1. 서론2. 스마트폰의 등장과 이론적 고찰1) 스마트폰의 정의2) 모바일 폰의 진화 과정3) 스마트폰 발전과정3. SNS의 등장과 이론적 고찰1) SNS의 정의와 특성2) 트위터의 정의와 현황3) 트위터에서의 관계 형성4. 스마트폰의 성장추이 및 이용현황5. 스마트폰 확산으로 업계의 변화1) 새로운 산업 패러다임, 트라이버젼스(Trivergence)에 주목2) 접속 vs다운, 모바일 시대 새로운 수익원천6. 정책적 시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모바일 시대의 청소년 커뮤니케이션 양식 변화 연구
  • 모바일 미디어는 이동성과 휴대성이라는 자체적인 특성으로 이 같은 제약마저도 극복함으로써 일상생활은 물론 상거래나 교육 등의 부분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도구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휴대폰의 소유는 이미 보편화되었으며, 단순히 통화를 위한 도구가 아닌 텍스트, 동영상, mp3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휴대폰 하나로 다른 미디어들을 대체하는 시대로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 사람은 단말기에 기입하고 있는 상태(w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