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케이블 드라마 - 드라마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케이블 드라마 성공 사례
구구절절한 가정사와 식상한 멜로를 과감히 밀어내고

새로운 소재와 장르에 과감하게 도전하며 드라마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상파’를 넘은 케이블 드라마 top7

7위_ TEN 시리즈

평균 2.8%대의 높은 시청률
22년 만에 부활한 정통 수사 시리즈

'텐'의 성공은 OCN 수사극 시대를 이끄는데 일조했다.

프로그램이 선택한 소비자 NEEDS :
미국 드라마같은 사랑얘기가 중심이 아닌 정통 수사극

CONCEPT : ‘수사극 = 미드’라는 편견을 깨는 정통 수사극,
남성적인 누아르물
Marketing 전략 : 웰메이드 수사물의 끝판왕

성공이유 :
미국 드라마만큼의 영상미와 인물들의 탄탄한 스토리

현대 사회에서 벌어지는 살인의 비정함과 실제 미제 사건들을 다루
면서 몰입도를 높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류열풍 지속화 확대화 방안
  • 성공 사례가 베트남에서의 LG 생활건강의 드봉(DeBon) 브랜드이다. 현재 LG생활건강의 드봉은 한류마케팅에 힘입어 베트남 지역에서 국민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LG생활건강이 베트남에 진출하는 시기는 김남주와 장동건이 주연한 ‘모델’이라는 드라마가 베트남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시기와 맞았다. 당시 LG 생활건강의 라끄베르(LacVert) 브랜드 모델이 김남주였다. 이러한 현지 상황을 알게 된 LG생활건강에서는 김남주를 베트남에 초청해서 쇼

  • [경영]한류의 성공사례
  • 성공사례한류라는 우리의 문화콘텐츠가 아시아를 넘어서 이제는 세계 속으로 뻗어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이미 아시아권에서는 충분히 성공을 거두었고, 그 기반을 닦았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아직 아시아권을 제외하고는 성공이라 부르고, 경제적 이윤을 챙길 수 있는 나라는 많지 않다. 따라서 성공사례를 살펴보는 취지에서 음반, 드라마, 영화 3개의 콘텐츠를 중국과 일본중심으로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자.(1) 중국과 일본의 문화콘텐츠 수출 동

  • [한류열풍 연구 레포트] 한류의 정의,등장배경,한계점분석및 한류에 대한 중국,일본태도분석과 한류 성공사례분석및 한류 지속위한 전략방안제안
  • 드라마, 하나의 영화, 한 명의 가수로 누리는 반짝 특수가 아니라 계속해서 끊이지 않고 공급되는 콘텐츠의 다양성이 요구된다. 드라마는 이미 일본 드라마와의 유사점과 소재의 제한성 등이 문제로 제기되고 있으며, 가요계에 만연해있는 일본 음악모방 풍토는 일본 문화가 개방된 지금까지도 근절되지 못하고 있다. 해외에 선보이기 이전에 국내에서부터 진정한 창조성과 다양성으로 무장해야만 해외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최소한의 기회라도 얻을

  • CJ E&M, 지상파TV와의 승부
  • 케이블TV의 흥행성공으로 케이블TV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고 케이블TV의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슈퍼스타K, 응답하라1997 등과 같은 프로그램은 이러한 케이블TV의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지상파TV보다 동시대 시청률에서 많은 시청률을 확보하였고또한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이제 케이블TV는 단순히 제2의 채널으로 취급받지 않고 지상파 채널과 견줄 수 있을만큼의 잠재된 가능성이 있다고

  • [국제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의 아시아시장 진출 분석 -중국 및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 성공적으로 음반활동을 한데 이어 중국, 태국,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7개국에 음반을 발매하여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역시 동방신기와 함께 태국시장에 프로모션하였으며 화보집 등을 활용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강타 & 바네스(중국) 는2006년 7월 대만, 일본에 이어 홍콩에서 성황리에 프로모션을 마쳤고 2006년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중국 프로모션에 나서 30일 중국CCTV의 간판 연예뉴스프로그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