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3학년 사회과 특수교육 교수학습 지도안 음식점 이용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지난시간에 배웠던 “여러 가지 가게의 종류와 가게 에 따라 어떤 물건을 파는 지”에 대한 학습내용을 이 야기한다.
바른자세로 앉아 교사의 말에 집중 하여 듣는다.
학습목표 제시 및 내용 안내하기
이번 시간에 학습할 목 표를 제시한다.
◎ 학습목표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는 방법과 지켜야 할 예절을 말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수교육] 지역사회 적응 능력 향상을 위한 지도 방안
  • 교육과정에서 다양한 영역을 교수할 수 있는 환경인 수영장이용하기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학급 재량시간과 토요휴업일 프로그램에 활용하고자 본 주제를 설정하게 되었다. Ⅱ. 실태와 문제점1. 지역사회적응기술교수에 대한 현황 조사 2007년 제2기 특수학교(급) 1정교사 자격 연수 1분임 20명을 대상 가. 지역사회중심교수 실시여부명 수비율실시함20명100%실시하지 않음0명0%나. 횟수명 수비율주 1회0명0%월 2회10명50%월 1회6명30%학기당 1

  • [일반사회 교과교육론] 간척 사업에 대한 논의에 의사결정모형을 적절히 적용
  • 학습모형(Decision-Making Learning)① 학생 개인의 합리적 의사결정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학습 과정과 학습내용 및 학습지도방법을 조직한 사회과 학습모형의 하나로, 사회과 수업에 도입된 의사결정 문제를 의사결정과정에 따라 학습하는 절차를 모형화한 것이다.② 사회과의 여러 가지 다양한 교수-학습 모형을 포괄하는 모형이라고 할 수 있다.참고 가치분석모형(Value Analysis Model)정의- 개인이 특수한 가치를 선택할 때 논리성과 이유를 충분히

  • [초등사회] 사회교과서 3학년 1학기 재구성
  • 학습을 기초로 지도를 이용하여 각종 추론능력, 상황 및 관계 파악 능력을 배양하는 것인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초등학교 사회과에서 지도는 특정 단원이나 내용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내용의 학습에서 활용해야 하므로 지도학습은 무엇보다 우선시 되어야 한다. Ⅱ. 제 7차 교육과정 분석1. 총론 분석 교육과정을 결정하는 세 축은 교과, 학습자, 사회이다. 이 세 가지 측면이 고려되는 가운데 어떤 측면을 강조하느냐에 따라 교육과정 관점

  • 사고력 확장을 통한 국어 논리 논술 교육
  • 교육이 고등학생의 의식변화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the Effects of Copyright Education using a model of Mock Trial on High School Students` Consciousness」,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Vol.13 No.1, 2009.백장현, 김도윤, 김영식, 「청소년의 인터넷 중독 예방 및 처방 학습에 관한 연구 : 사이버 모의재판 적용 Application of a Cyber Mock Trial = DA Study on Learning for Preventing and Treating Juveniles Addiction to the Internet」,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Vol.6 No.1, 2003.정효주,「고등학교

  • 고등 2학년 고전 수업 지도안 및 수업실연
  • 수업 지도안 및 수업실연< 목 차 >Ⅰ. 교육과정 분석1. 고전 영역의 의의 및 목표2. 고전 영역의 내용 체계3. 본시 수업의 내용 성취 기준4. 교수학습 방법 및 유의점5. 교학사 고전 교과서 구성6. 이전 학년과의 연계: 중1-3학년군 사회과 내용Ⅱ. 수업의 구성 및 계획1. 대상설정2. 단원의 개관3. 국부론을 선택한 이유4. 교육과정과 연계된 수업 계획Ⅲ. 2차시 교수-학습 지도안Ⅳ. 활동지Ⅴ. 논술과제Ⅰ. 교육과정 분석1. 고전 영역의 의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