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수업지도안 Lesson 6 Lets go hik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단원 설정
취 지
이 단원에서는 여러 가지 활동을 제안하는 표현과 이를 받아들이거나 거절하는 표현을 익혀 실제 생활에서 사용해 보도록 하는 데 취지가 있다.
단원 목표
듣기
1. 제안하는 표현을 듣고 이해한다.
2. 승낙하거나 거절하는 표현을 듣고 이해한다.
말하기
1. 제안하는 표현을 말한다.
2. 승낙하거나 거절하는 표현을 말한다.
읽기
1. 쉽고 간단한 낱말의 의미를 이해하며 읽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6. storytelling에서 하지 않았던 새로운 단어들이 왜 갑자기 나오는가?‣ 사실 원작에는 있지만 우리가 수업을 위해 편집하였기 때문에 설명하지 않은 단어들이다. 그렇지만 storytelling이외의 동사들은 5학년 수준에서 충분히 의미를 알 수 있고 알아야 하는 단어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진행의 필요에 의해 다른 동사들도 넣게 되었다. 게다가 모든 단어들은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하여 5학년 영어교과서의 그림카드를 이용했다.Q7. 게임의 우연성이 떨어

  • [영어교안] 영어 수업지도안
  • Lets Go Listen and Talk 2Look and Say Work in Pairs34-35․Talk about interests and future jobs.․Tell the problems and give advices.VP, CD-ROM,Audio3-5Read and Think36-41․Do the personality test.․Read about things we have to consider when choosing jobs.VP, CD-ROM,Audio6Study Points 42-44․Study the key structures.․Study useful expressions.PPT, PC,Worksheet,Word Cards7Lets Write 45․Study plural forms.․Match up clauses using It is ~ to ..․Practice the sentences using enough to.․Complete an advice about choosing a job.VP, CD-ROM,Audio,

  • 영어수업시연을 위한 교수학습과정안 작성의 실제
  • Lets review the last lesson.•Lets chant with dance.3)Motivation : 놀이와 노래/실제 경험/동영상 제시/구체물 모형(puppet)/ICT 활용/storytelling 제시 후, 수업 목표와 긴밀하게 관련된 학습 동기 불러일으키기•실제경험 role-play 하기 (6-5. May I Help You?)예) T: Tomorrow is my daughters birthday. (Showing a doll) So I bought what?S: A doll.T: Can you guess how much it is?S: Its $20/$12.T: Higher/Lower/Youre right.Its $12. I payed $15. I got 3 dollars back.(Showing $3) Whats this?S: Its your change.T: Right. Can you guess

  • 과제 중심 통합 영어수업 WHOISSHE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기
  • go back to your seat.-Ok, everyone now were going to survey. Please every body stand up and survey the others character. And then write down the friends feature on a copy.▣ Activity 3 Lets Write-Yes. -함께 빈칸을 읽는다.-5~6명씩 팀을 만든다.-미술 교과서를 편다.-칠판 앞으로 그림을 들고 나온 다.-캐릭터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알 아 맞추어 본다.-친구들의 특징을 조사하여 기록 지에 쓴다.5105▷Information gap crosswords 판 ☞문장을 쓰게 할 때에는 아이들이 완전한 문장을 다 쓸 수 없

  • 교실영어(영어교육)개념,필요성, 교실영어(영어교육)연구, 교실영어와 듣기수업, 교실영어(영어교육)사례, 교실영어(영어교육)전략,운영방안
  • 영어과 교육과정의 효과적 구현을 위한 e-Learning 연계 전략의 개발은, 제 7차 영어과 교육과정 내에서 e-Learning이 심화․보충형 수준별 영어 수업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데서 출발할 수 있다.심화․보충형 수준별 수업 방법의 기본 전제는 기본 과정과 하위 과정으로서 보충 과정과 심화 과정을 두어 운영하는 것으로, 보충 과정은 기본 과정의 성취 기준에 이르지 못한 학생들이 추가적인 과제 중심의 학습을 통해 기본 과정을 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