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교안] 영어 교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해당 교수 및 해당 학교 선생님들의 수정을 거친 교안입니다. 좋은 참고 자료 되기를 바랍니다.~^^
목차
◉ 목 차 ◉

Ⅰ. 교육 목표..................................................................<2p>
1) 본교 교육 목표
2) 중학교 교육목표
3) 영어과 교육과정 개정의 중점
4) 영어과의 성격과 특징
5) 영어과의 목표

Ⅱ. 3-4반 영어 학습 실태 조사 및 분석..........<6p>

Ⅲ. 본 수업 모형..............................................<9p>

Ⅳ. Lesson Plan.........................................................<10p>
1) Master Plan
2) Sub Plan

Ⅳ. 참고 자료 .............................................................<17p>
1) Check-sheet
본문내용
Ⅳ. Lesson Plan

1) Master Plan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3 (by Doosan Dong-a)
2. Lesson Title : Communication Across Generations
3. Target Students : The 3rd grade
4. Length of class : 45 min
5. Date : May 2006
6. Place : Class of Bomun middle school.
7. General Aims

◉Comprehension
Students are able
-to read and appreciate pros and cons about news stories.
-to ask why
-to make comparisons

◉Function
Students are able
-to find the main idea of the text.
-to analyze the details of the text.
-to talk about connection of the news.

◉Attitude
Students are able
-to speak correct pronunciation of English.
-to have attitude when they meet their friends.
-to modify the response of other speakers and listene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수학습과정안]중학교 3학년 영어교과 수업시안
  • Master Plan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Book 3.2. Unit : Lesson 7. The River That Has Come Back to Life(pp. 88-101)3. General Aims of This Lesson1) Students can realize the importance of natural environment.2) Students can find that water pollution is caused by dumping all kinds of garbage and factory wastes.3) Students can talk with one another about the protection of environment.4) Students can improve their listening ability through Listen.  5) Students can comprehend the Read materal. Using pictures to predict. Guessing what will happen. Finding topics of paragra

  • [교육학]윷놀이 영어 교안
  • 1. Korean Folk Games - 문화 ․ 체육 부분-Ⅰ. Contents차례Ⅰ. ContentsⅡ. Master PlanⅢ. Sub PlanⅣ. Teaching ProcedureⅤ. Text - DialogueⅡ. Master Plan1. Master Plan - Elementary School Classes in Philippine.2. Unit - Lesson 1. What Do You Think of Korean culture? 3. General Objectives.1) Students will be understand another culture .2) Students will be able to use this practically. 3) Students will make friends with korean culture.4) Students will be able to do korean folk games.4. Time Allotments : 1st : Introduction2nd : Basic Explanation3rd : Make gro

  • [한국어교육과정] 한국어 교안
  • 교안도 총 6개를 제시하였다. 또한 선수학습으로 설정한 자모음 익히기는 한 단원(4시간)을 차지하기에 그 분량이 너무 적고 학습자들이 더 짧은 시간 안에 익힐 수 있다고 판단하여 준비학습으로 나누었다. 하지만 학습자들의 의사소통능력 배양이라는 목적 달성하는데 있어서 빠른 학습과 정확한 발음을 위해 중간 중간 영어로 발음기호를 제시해준다.2. 이론적인 배경과 교수요목&교수∙학습 교안2.1. 이론적인 배경2.1.1. 학습자 선정과 요구분석학

  • 영어수업시연을 위한 교수학습과정안 작성의 실제
  • 영어 교수․학습 과정안 작성1. 영어수업 절차의 이해영어수업의 일반적인 수업 절차는 제시(Presentation)-연습(Practice)-표현(Production) 로 흔히, PPP 수업절차 또는 PPP수업모형이라 말한다. 가. PPP 수업모형에 따른 수업의 전개단 계절 차활 동 내 용학습자료수업형태사전학습(Pre-learning)언어이해목표언어 이해를 위한 이해위주의 과제수행활동인터넷 영어학습 컨텐츠개별학습본 학습(Main-learning)도입학습분위기조성일상적인 대화전시학습상

  • 암시 교수법을 적용한 수업 모형과 교안 암시 교수법 학습자 정보 암시 교수법
  • 암시 교수법을 적용한 수업 모형과 교안Ⅰ. 서론1. 학습자 정보와 교재 정보2. 암시 교수법의 적용과 그 필요성Ⅱ. 본론1. 암시 교수법을 적용한 수업 모형2. 암시 교수법을 적용한 지도안Ⅲ. 결론 1. 암시 교수법의 유용성2. 암시 교수법의 한계 및 보완점Ⅰ. 서론1. 학습자 정보와 교재 정보먼저 학습자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면, 학습자는 10명으로 모두 영어를 모국어로 하고 있다. 이 학습자들의 수준은 초급의 중간단계쯤에 해당하며 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