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렛팩커드 HP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HP 침체원인분석및 재도약위한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휴렛팩커드 HP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HP 침체원인분석및 재도약위한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HP(Hewlett Packard) 기업개요
1) HP의 제품소개
2) HP의 기업개요

2. HP의 글로벌 경영사례분석
1) HP의 싱가폴자회사
싱카폴 배치이유
배치후 발전과정
2) HP의 기업성장과정
다양한 기업 인수 및 신제품 개발 및 생산

3. 최근의 HP
1) HP의 침체원인분석
PC시장의침체
레노버의 약진
모바일시장 선점실패
2) HP, 실적 악화

4. 미래의 HP
1) 향후전략제안
사업분야 확장
구조조정 단행
기업용 솔루션 집중
Hewlett Packard
본문내용
싱가폴 공장은 설립 초기 에는 단순한 부품생산을 위해 지어졌으나,
이후 점차적으로 그 전략적 역할이 커지게 됨

오늘날 싱가폴 공장 은 단순한 부품의 제조뿐만 아니라 연구개발중심지의 역할을 하고, 동시에 아시아지역본부로서 HP의 아시아지역 글로벌망 내 선도 공장(Lead plant)의 역할.
참고문헌
- HP 미국 공식 홈페이지
- 제 6판 글로벌 경영_박영사_장세진
- 한국콘텐츠미디어_HP(Hewlett-Packard Company)
- google_위키백과
- google.com/news
- news.naver.com
- Gartn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산업]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 및 소매상 체인화를 지체시키고 디지털 유통의 합리화에도 장애요인으로 작용한다. 이러한 유통?물류상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대안은 크게 3가지 방향으로서 공동물류 및 유통, 유통정보화, 디지털유통의 촉진에 두어야 한다. 유통구조 개선의 추진 방향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은 기존 음반유통단체들간의 협력을 기반으로 한 단계별 전략을 통해 점진적이고 안정적인 합의과정을 형성하도록 하고, 유관단체들의 신뢰회복을 자발적인 활동을 기반으

  • [경영] 삼성전자의 경쟁력 배경과 향후 과제
  • 경영2. 성과급 격차로 인한 갈등3. 인력적체Ⅳ. Interview1. 김 형 준, 삼성 글로벌 마케팅 연구소 소장2. 배 한 길, Telecommunication Network 총괄 무선사업부 개발 1그룹 선임연구원3. 황 재 현, Device Solution 총괄 메모리 사업부 S램 Product Engineering팀 사원Ⅴ. 결 론Ⅵ. 참고자료Ⅶ. ReferenceⅠ. 서 론Organization Science Term Project삼성전자(제출용)202.hwp Samsung Digital 삼성의 15개 상장 기업의 시가총액은 65조 8000억원인데 이는 현대(21개사), LG(13개사), SK(8개사)의 상장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분석의 중요성- 기업의 사회적 경영(CSR)- 해외직접투자 실패 사례- 부록(FDI신사업전망, 중소기업의 천국 덴마크, 영어의 중요성)해외직접투자에 관련한 기본적 개념과 연관된 사례 뿐 만 아니라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해외직접투자의 새로운 사업전망, 중소기업의 해외직접투자를 위해 배워야 될 외국사례 그리고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영어의 중요성을 부록으로 정리하였다.목차 선정이 완료된 후 우리 카

  • [마케팅분석] 올림푸스한국의 마케팅분석
  • 및 잡지기사4) GFK 마케팅서비스 코리아, 아이클릭 4차 Brand Equity조사Ⅰ-ⅲ. 조 사 및 발 표 일 정3월 26일 : 팀원 및 조 결정4월 9일 : 카페 개설 (http://cafe.daum.net/dicamarketing)4월 14일 ~ 19일 : 2차 자료수집 및 인터뷰 신청4월 26일 ~ 29일 : 기업분석 (4P`s 중심)4월 27일 : 인터뷰 질문 작성4월 29일 : 인터뷰 (마케팅 전략팀 대리 임현정)4월 30일 ~ 5월 3일 : 제품분석 및 시장분석5월 8일 : 2차 자료 및 인터뷰 자료 정리5월 9일 : 설문지 및 PPT 초안작성5월 10일 : 설

  • [국제경영론] 제 8장 국제합작투자와 전략적이슈
  • 경영환경의 변화와 이에 따른 불확실성의 증대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즉 기술혁신이 가속화되면서 세계적인 기술경쟁이 심화되고 있으며 국제분업도 고도화 되고 있다. 이러한 분업체제의 효율적 이용을 위한 기업 국제화의 필요성과 더불어 경쟁력의 핵심요소인 기술력의 향상을 위하여 국제적인 전략제휴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과거의 기업들은 경쟁업체 및 공급자, 구매자도 경쟁자로 생각하여 이들 기업에 절대우위에 설수 있고 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