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한국콜마 기업소개
한국콜마 소개
기업 현황
중국 진출 현황

2. 중국 시장 분석
Macro Sensing
5 Force Model 분석

3. 한국콜마 3C 분석
고객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4. 한국콜마 SWOT 분석

5. STP 분석
Positioning Map
Segmentation
Targeting 전략 수립
Positioning

6. CVP 전략제안

7. 결론
본문내용
6. 결론
한국 콜마만의 장점을 살린 CVP(토탈마케팅)을 바탕으로
떠오르는 시장(Seg2 신시장, Seg3)을 선제적으로 공략함으로써
경쟁업체의 선점효과를 극복하고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영인제과 마케팅 전략
  • 전략’을 정하고 과제에 대해 파악을 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들을 찾기 위해 각자 정보를 수집하였다. 주제에 대한 대안들을 찾기 위해 마케팅에 관한 책도 참고하고 다른 기업들의 경우들도 살펴봄으로써 정보를 수집하였다. 또한 회의 내용과 갈등내용들을 자세히 기술하여 각자의 성격에 대해서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다.3) 대안의 평가와 선택주제와 정보들을 수집한 다음 우리 팀원들은 각 대안에 대해 장점과 단점 그리고 그 대안들이 합리

  • [경영학원론] 상도발전기업 사업계획서
  • 향후 기업을 총괄. - 레포트 작성시 사업의 타당성 분석. CEO이윤혁 - 향후 영업 분야 담당.- 레포트 작성시 사업의 기초적 자료를 분석. 보고서작성.영업 김동운 - 향후 영업 분야 담당.- 레포트 작성시 기업의 시장계획과 관리계획 담당영업 황정선- 향후 행정 분야 담당- 레포트 작성시 시장에서 경쟁기업 등 시장현황을 분석행정김예지- 향후 마케팅 담당- 레포트 작성시 차별적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최봉교- 향후 마케팅 담당- PPT 작

  • [사업계획서]건강검진용 변기사업에 관한 마케팅전략
  • STP결정4-1. Segmentation(1) 개요시장 세분화와 표적 선정은 마케팅 전략 수립의 핵심적인 부분이다. 시장세분화란 잠재고객들을 각각의 집단 내에서 유사성이 높고, 동시에 차별화가 최대화 되도록 시장을 구분하는 것이다. 이렇게 나누어진 하위 집단들의 특성은 인구 통계적 변수, 심리분석적 변수 등등의 세분화 변수에 의해 구분되어 질 수 있다. 따라서 우리 제품에 맞는 시장세분화 방법 및 변수를 먼저 설정하고, 그에 따른 세분시장을 분석해 내고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분석7> STP 분석8> 딤채의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SWOT 분석Ⅶ. 소비자 분석Ⅷ. 딤채의 문제점 및 해결방향Ⅸ. 결론 * 첨부자료Ⅰ. 서론1> 연구 목적몇 년 전까지만 해도 우리나라에서 대기업은 우리나라의 국민 경제를 이끌어 온 주역이며, 우리나라 산업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듯 보였고, 그렇게 인식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경영학 원론을 비롯한 많은 경영학 분야의 학문들을 배워오면서, 우리나라의 진정한 산업현장에 있는 중소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