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만4세 유아 교통기관 교육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활주제 <교통기관> 주제조직망
생활주제 <교통기관> 8월 교육계획안
2012년 8월 1주 교육계획안 <만 4세>
2012년 8월 1주 수 활동
2012년 8월 2주 교육계획안 <만 4세>
2012년 8월 2주 수 활동
2012년 8월 3주 교육계획안 <만 4세>
2012년 8월 3주 수 활동
2012년 8월 4주 교육계획안 <만 4세>
2012년 8월 4주 수 활동
교재·교구 제작 계획표(수)
- 본문내용
-
교육목표
• 탈 것의 여러 종류가 있음을 안다.
• 여러 가지 교통수단의 이름과 특성에 관심을 가진다.
교육활동명
같은 점을 찾아요
활동영역
수영역
대상연령
만 4세
활동목표
• 여러 가지 교통기관의 종류에 대해 알 수 있다.
• 두 가지 준거(모양, 교통기관)로 사물을 분류해보는 경험을 한다.
교재 ․ 교구
제작 방법
• 준비물: 머메이드지 1장, 색지 10장, 가위, 풀, 사무용 칼, 30cm자, 풀, 양면테이프, 상자, 사인펜, EVA 1장, 색종이, 상자, 그림 자료(여러 가지 교통기관)
• 제작방법
<‘같은 점을 찾아요’ 카드 제작방법>
① 머메이드지를 가로*세로8cm, EVA는 9cm의 크기로 자른다.
② 색종이와 색지를 이용하여 여러 가지 교통기관을 만든다.
③ 만든 교통기관을 오린 머메이드지에 붙이고 시트지로 감싼다.
④ 양면테이프를 붙인 EVA를 머메이드지에 붙인다.
⑥ 이와 같은 방법을 반복하여 카드를 완성한다.
<‘같은 점을 찾아요’ 보관함 제작방법>
① 25cm * 12cm의 상자를 준비한다.
② 상자의 안쪽을 색지를 이용하여 양면테이프로 붙인다.
③ 시트지를 붙여 상자를 완성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중심교육과정]인간중심교육과정의 정의,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특징과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필요성,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장단점 및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사례, 인간중심교육과정의 모형 그리고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쟁점 분석
- 새노래지도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 팝아트와 네오 팝의 공통점과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 [과제 성적 100점 인증] 한국어교육실습 1차 참관보고서
- 인문과학 70년대 이후 민족문학론과 민중문학론의 전개 양상
- 일본문화의 이해 게임
- 인문과학 고골의 초상화 작품분석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시인 김광규 - 김광규의 생애 & 일상성 & 김광규의 시작 세계
- 일본의 다문화공생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