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동시]`하얀 눈, 빨간 눈, 노란 눈` `비켜주세요`...자동차, 교통기관프로젝트, 창의활동지, 자동차바퀴, 동시수업계획안, 동시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얀 눈, 빨간 눈, 노란 눈' '비켜주세요' 자동차(교통기관)관련 창작동시 자료입니다.
출력하셔서 동시판으로 활용하세요.
[동시짓기 활동지] [자동차와 맞는 바퀴 오려붙이기] [자동차와 관련 있는 것 찾기] [자동차가 있는 위치 알기] 등 창의활동지도 함께 첨부되어 있습니다.
목차
1~3.'하얀 눈,빨간 눈,노란 눈' 동시자료
4~7.'비켜주세요' 동시자료
8~9.동시짓기 활동지
10~11.자동차와 맞는 바퀴 오려붙이기 활동지
12.자동차와 관련 있는 것 찾기 활동지
13.사거리에 있는 자동차 위치 알기 활동지
본문내용
'하얀 눈, 빨간 눈, 노란 눈'
어두운 길 잘 보고 가라고
앞에는 하얀 눈
뒤에 오는 차 부딪치지말라고
뒤에는 빨간 눈
이쪽저쪽 깜빡깜빡
윙크하는 노란 눈
자동차는 좋겠다.
눈이 많아 좋겠다.
'비켜주세요'
삐뽀삐뽀 비켜주세요.
소방차가 지나가요. 비켜주세요.
삐뽀삐뽀 비켜주세요.
경찰차가 지나가요. 비켜주세요.
삐뽀삐뽀 비켜주세요.
구급차가 지나가요. 비켜주세요.
하얀 눈, 빨간 눈, 노란 눈’동시를 멋지게 지어보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5세반 1년 평가제 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97페이지 분량
  • 교통기관 패턴 놀이 교구를 관찰하던 OO가 선생님. 제가 이거 한번 맞춰 볼께요. 하며 교사 앞으로 가져온다. 그리고는 패턴을 다 맞춘 후 교사에게 보여주면서 선생님. 제가 다 맞췄어요!. 이거 진짜 쉬워요. 하며 웃음을 보인다. 의사소통활동지에 글과 그림으로 우리 동네 식당과 식당에서 파는 음식을 표현해보도록 한다. 교사가 “우리 동네에 맛있는 음식과 식당을 활동지에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볼까요?”라고 말하자 OO가 “엄마, 아빠랑 자주 가

  • 아동문학 연간 주간 일일활동계획안
  • 교통 규칙을 지켜요정하고도 안 지키면사고가 나요친구 조명제네가 웃을 때 난기뻐. 네가 슬플 때나도 눈물이 나와 친구야, 너도 그래?달라질래요 성태운우리 반 친구들은 모두가 다르다.얼굴도 다르고 키도 다르다.모두가 똑같으면 우스울 거야.우리 반 친구들은 모두가 다르다.생각도 다르고 재주도 다르다.모두가 똑같으면 우스울 거야.어머니는 아버지와 달라서 좋고,오빠는 언니와 달라서 좋다.서로가 똑같으면 우스울 거야.나

  • 만5세 관찰일지, 19명 분량 1학기 관찰일지
  • 주세요”하고 말한다.7/7캠핑용품이 출력되어 있는 종이를 가위로 오린다. 캠핑용품을 다 오리고 난 뒤, 바닷가 그림앞에 붙이면서 “나는 저번에 가족들이랑 바닷가에서 텐트치고 놀았어.”하고 말하며 그림위에 가족을 그린다.8/12자신이 만든 미래의 자동차를 가지고 언어영역으로 향함 ‘ 내 자동차는 날아라 꼬마야 야 왜냐면 날개랑 바퀴도 달려있어’8/5교통기관조각들을 친구와 나누어 갖는다. ‘똑같이 나누었으니까 너 한개 내면 내가 또

  • 만1세 관찰일지 1년
  • 눈이 마주친다. “라면이 먹고 싶구나? 먹어볼까?” 하자 “네” 하며 웃으며 입안에 한가닥을 넣어 쭉 빨아 먹는다.그리고 라면이 말려있는 라면을 들어 입으로 가져간다.5/20언어 다양한 색깔로 끼적여요빨간색 색연필을 들고 종이위에 끼적인다. “ 다른 예쁜색도 해볼까?” 하며 여러색들을 나열해주는데도 빨간색을 손에서 놓지 않는다. “ 어 여기 꽃하고 같은 분홍색이네 ” 하자 “꽃” 하면서 빨간색을 내려놓고 분홍색을 들어 끼적이기를

  • 만5세 6개영역 1년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60명
  • 주세요‘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 신나는 음악을 틀어 주자 몸을 흔들며 마라카스를 흔들기 시작한다자연탐구놀이터에서 OO에게 “와 포크레인이다. 저기 봐봐.” 라고 이야기하며 손으로 가르킨다. OO가 다가가 “진짜 포크레인이네.” 라고 이야기하자 “포크레인이 포크같이 뾰족해서 포크레인이야. 저기 봐봐. 땅을 파러 가나봐” 라고 이야기 하며 “선생님 그런데 바퀴는 교실에 그림 카드랑 달라요. 이건 탱크 바퀴 같은데 교실에 있는건 자동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