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3월,4월,5월,6월,7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50Page (평가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10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3세 3월,4월,5월,6월,7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자료입니다.

모든 흥미영역에서의 놀이나 활동 뿐 아니라 실내외 공간, 견학이나 행사, 일과의 모든 시간에서 유아가 나타내는 반응이나 행동을 고루 포함하였습니다.
총 150페이지 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일상생활
OO가 등원을 하여 어린이집 현관 앞으로 교사가 맞이하러 나갔다. 신발을 벗고 OO 이름이 써 있는곳에 신발을 놓아 보도록 하였다. 엄마에게 인사를 하도록 하고 우주 손을 잡고 교실로 올라가며 OO에게 ‘OO 오늘 예쁜 치마 입고 왔네 OO야. 치마 누가 사주셨어?’라고 물어보았더니 OO가‘엄마요’ 라고 대답을 하였다. 교실에 들어가면서 친구들에게 ‘안녕~’ 하고 인사를 해보자고 했더니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방 정리를 하고 친구들과 자유 놀이를 해보도록 하였더니 OO가 좋아하는 자석 블록을 가지고 와서 놀이하는 모습을 보였다.
놀이활동
OO가 노란 팔찌를 종이위에 올려 놓고 노란색 색연필을 이용하여 팔찌 주변을 따라 모양을 그린다. 다 쓴 노란 색연필을 색연필 통에 정리하여 넣고, 색연필 통을 제자리에 놓는다.“애기 할 사람, 여기 붙어라.”라고 한 OO의 주변으로 가서 엄지를 치켜 세운다. 자신의 사물함으로가 자신의 가방을 꺼낸 뒤, 가방 안에서 모자를 꺼낸다. 꺼낸 모자를 자신의 머리위에 쓴다. 캐릭터 옷을 입은 OO가 “엄마, 아빠 놀이 할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라고 하자, OO가 엄지를 치켜 세워 캐릭터 옷을 입은 OO의 손위에 얹는다. OO가 교사에게“선생님, 피아노 쳐도 되요?”라고 묻는다. 교사가 “응, 쳐도되.”라는 말에 피아노 쪽으로 간다. 카메라를 보며 브이를 한 오른손을 얼굴에 댄다.
일상생활
놀이하는 OO에게 “OO야 ~화장실가서 쉬 한번 하고 오자”라고 말을 하자 자리에서 일어나 천천이 걸어간다. 한참 시간이 지나도 들어오지 않아 화장실에 가 보았더니 바지를 잡고 그대로 멈춰있는다.
놀이활동
‘모두다 뛰놀자’ 노래를 제공해주고 교사와 함께 율동을 하였다. 교사를 따라 OO가 두발로 뛰어보기도 하고 비행기가 되어 빙글 빙글 돌아보기도하고 발을 동동구르면서 율동을 하고 있다.
일상생활
낮잠시간 교사가 낮잠이불을 꺼내주니 자신의 낮잠이불을 찾아 깔아보며 ‘선생님 지금은 자는시간이죠’라고 이야기하여 교사가 ‘네 지금은 낮잠시간이에요’라고 이야기하니 ‘좋아요’라고 대답하며 자기이불자리에 눕는 모습을 보인다.
놀이활동
책장에서 동화책을 한권 꺼낸 뒤 쿠션에 앉는다. OO가 언어역역에 다가오자 “OO야 코끼리”라고 말한다. OO가 “OO야 같이 보자”라고 말하자 “응”이라고 말한다. OO가 OO의 옆에 앉자 OO는 코끼리 그림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코끼리 코끼리”라고 말한다. 책장을 한 장 넘기자 돼지 그림이 나온다. OO는 “OO야 돼지야”라고 말하며 돼지를 손가락으로 가리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3세 3월,4월,5월,6월,7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평가제,6개영역 관찰기록)
  • 만3세반 OOO 관찰기록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예술활동색연필로 꽃을 그리고 색칠하던 OO는 교사에게 자신의 그림을 보여주며 “무지개 해바라기에요!” 라고 말한다. 옆에 있던 친구가 바라보자 “OO야 내가 이거 다 그리면 너 줄게!” 라며 색칠을 완성한 후 선물한다.자연탐구과학영역에 있는 다육과 식물을 탐색한다. 손으로 만져보고 냄새를 맡으려고 코를 갖다댄다.1학기 발달평가OO는

  • 만3세 1년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평가제,6개영역 관찰기록)
  • 만3세반 OOO 관찰기록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예술활동색연필로 꽃을 그리고 색칠하던 OO는 교사에게 자신의 그림을 보여주며 “무지개 해바라기에요!” 라고 말한다. 옆에 있던 친구가 바라보자 “OO야 내가 이거 다 그리면 너 줄게!” 라며 색칠을 완성한 후 선물한다.자연탐구과학영역에 있는 다육과 식물을 탐색한다. 손으로 만져보고 냄새를 맡으려고 코를 갖다댄다.1학기 발달평가OO는

  • 광고매체 조사 레포트
  • 및 분산 모델이 있다. 그들의 모델에 의하면 성적 표현은 이전에 화난 상태에 있던 사람의 주의를 전이 내지 혼란시켜 화를 가라앉히고, 그에 따라 공격적 반응도 소멸시켜 공격성을 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세 번째는 쾌락모델로서 불쾌감이나 매스꺼움과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갖게 하는 성적 표현물에 대한 노출이 공격성향이 많은 피경험자들의 공격성을 증대시킨다는 것이다. 반면에 긍정적으로 평가된 표현물에 대한 노출은 화가 난 피험자들의

  • 교원평가제의 최근 현황, 내용, 의의, 특징, 문제점 및 개선방안
  • 평가 결과 ( 59 )Ⅰ. 서론1. 연구의 목적 및 배경교원평가제에 대한 논의는 오랫동안 교육계와 언론계의 핫이슈 중의 하나이다. 참여정부는 우리 교육이 갖고 있는 문제 해결을 위해 교원평가제라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정부와 교원학부모단체는 교원평가제의 제안에 따른 합의점 도출에 심각한 난항을 겪었고, 2006년 국회에 제출된 유사한 내용의 교원평가제법은 심의가 지연 돼 결국 5월말 17대 국회 임기 만료와 함

  • [A+ 추천레포트]교원평가제도의 현황과 특징 및 문제점에 대한 교원평가제도 개선방안
  • 평가 결과 ( 59 )Ⅰ. 서론1. 연구의 목적 및 배경교원평가제에 대한 논의는 오랫동안 교육계와 언론계의 핫이슈 중의 하나이다. 참여정부는 우리 교육이 갖고 있는 문제 해결을 위해 교원평가제라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정부와 교원학부모단체는 교원평가제의 제안에 따른 합의점 도출에 심각한 난항을 겪었고, 2006년 국회에 제출된 유사한 내용의 교원평가제법은 심의가 지연 돼 결국 5월말 17대 국회 임기 만료와 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