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관찰일지, 19명 분량 1학기 관찰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31 / 2016.10.31
  • 59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16년 10월 25일, 평가인증 고득점 통과.
3차지표 평가인증이었습니다.^^
얼마전에 통과한 따끈따끈한 신상 자료입니다.
만5세 19명분 3월부터 8월까지 관찰일지입니다.
누리과정 주제에 맞는 관찰일지입니다.
목차
1. 쌓기
2. 역할
3. 미술
4. 언어
5. 수·조작
6. 과학
7. 음률
8. 실외활동
9. 대·소집단
10. 일상생활
본문내용
쌓기
7/22
와플블록을 꺼내어 색깔별로 모으기 시작함. 1부터 17과 1부터 19까지 숫자를 셈. 친구와 함께 세어주면서 똑같은 개수로 나누도록 바구니에 넣으라고 함.
스스로 정한 기준에 따라 블록을 분류하고 개수를 셈. 두자리수까지 수를 셀수 있음. 다른 여러방법으로도 분류를 해볼 수 있도록 발문을 하고,
수세기뿐 아니라 다른 연산도 함께 적용해 볼 수 있도록 지도해야겠음.

역할
7/14
미용실놀이를 같이 하고 있는 서연이에게 “미용실 놀이만 같이 하면 지루하니까 아이스크림가게놀이도 같이 하자.”라고 말함. 친구가 알았다고 하자, 아이스크림 바구니를 꺼내서 책상위에 두고 놀이를 함.
역할영역 소품을 활용하여 놀이하기를 즐기고, 생활주제에 따른 놀이에도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고자 함.
역할놀이를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을 더 제공해 주어야 겠음.

미술
8/1
명화그리기를 꺼내며 “ 선생님 저밖에 안꺼내지요?”라고 말함. 주위를 둘러보더니 “아니다, 친구도 있어요. ”라고 이야기 하며 색연필로 명화를 색칠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4명 분량. (발달 평가 포함)
  • 관찰 기록 (8월) 결재담임원장반명이름1번생년월일기록자구분신체 운동 건강의사 소통예술 경험1학기 총 평관 찰내 용8/21 OOOOOO로 현장학습을 간다. 에어바운스에 들어가자 “와!”라고 하면서 두 발을 점프해서 방방 뛰기 시작한다. 동그란 바운스 위에 두 손을 움직이고 두 발을 움직이면서 올라간다. 올라간 OO는 일어나서 그 위를 두 발로 점프한다.8/19 주말 지낸 이야기를 한다. 앞으로 나온 OO는 배꼽인사를 한다. “주말에 아빠랑 엄마랑

  • 만5세 (7세) 1년 (1학기+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일상생활,놀이활동평가인증 통과)
  • 만5세 (7세) 1년 관찰일지일상생활/놀이활동 영역1학기 관찰일지월구분관찰내용 (OO 어린이)3월일상생활책꽂이에서 그림책을 꺼낸 OO가 교사에게 다가와 옆에 앉으며 “선생님, 이 책 읽어주세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책을 읽으며 “신문이 뭔지 아는 친구 있나요?”하고 묻자 이야기를 듣던 OO가 “어, 지난번에 집에서 고기 구워 먹을 때 신문지 깔고 먹었어요.”하고 말한다. 4월놀이활동자유놀이시간에 OO와 역할놀이를 자주한다. 오늘도 역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10페이지 (관찰내용 및 해석과 평가) 자세합니다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관찰내용 및 해석과 평가아동이름OOO관찰시기3월 2일 ~ 8월 31일영역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아동관찰 실외놀이터에서는 미끄럼틀을 거꾸로 올라타지 않고 계단을 천천히 올라가서 놀이하려고 한다. “나는 교실에서 뛰다가 OO랑 머리랑 코가 부딪혀서 너무 아팠어요. 이제는 안뛰고 걸어갈거에요!”라고 말하며 조심히 자유놀이를 하였다. 자신이 교실에서 있었던 경험을 설명하며 그렇게 놀이 했을 때 위험했던 경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 20페이지 분량 (발달평가 포함- 아주 자세합니다)
  • 1학기 관찰일지 아동이름OOO관찰시기3월 2일 ~ 8월 31일영역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아동관찰 실외놀이터에서는 미끄럼틀을 거꾸로 올라타지 않고 계단을 천천히 올라가서 놀이하려고 한다. “나는 교실에서 뛰다가 OO랑 머리랑 코가 부딪혀서 너무 아팠어요. 이제는 안뛰고 걸어갈거에요!”라고 말하며 조심히 자유놀이를 하였다. 자신이 교실에서 있었던 경험을 설명하며 그렇게 놀이 했을 때 위험했던 경험을 떠올리며 교실에서 안전하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 평가 및 해석 - 평가인증 유아 관찰일지 - 5명 분량 관찰일지
  • 1학기평가 및 해석놀잇감의 바른 사용법을 알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OO가 안전하게 놀이하는 것에 격려해 주어 앞으로도 안전하게 생활하는 습관을 갖고 지낼 수 있도록 해야겠다. OO는 물총놀이를 하며 실외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기초적인 이동운동, 도구를 이용한 운동을 경험한다. 친구들의 놀이를 탐색하며 혼자 놀던 OO가 친구와 노는 법을 알아가고 있다. 자신이 만들 작품에 대해 미리 계획을 하고 필요한 재료를 준비할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