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음악과 동작]`커다란 순무 음악극` 활동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음악극 활동계획안
본 활동
1. 음악극 하기
2. 음악극 평가하기(재미있는 점, 보완할 점, 개선할 점 찾기)
별도첨부1 - 커다란 순무 재화
<활동평가>
- 본문내용
-
커다란 순무
● 등장인물: 해설자, 할아버지, 할머니, 손녀, 검둥개, 고양이, 생쥐,
순무, 효과음.
● 배 경: 흙밭.
● 소 품: 머리띠(할아버지, 할머니, 손녀, 검둥개, 고양이, 생쥐, 순무),
악기(효과음)
해설자: 지금부터 커다란 순무 음악극을 시작하겠습니다.
(효과음을 내서 시작하는 분위기를 만든다.) -오프닝 효과음 틀어주기
오프닝 음악이 나올 때 할아버지가 등장한다.
<장면-흙 밭>
해설자: 옛날 옛날, 어느 화창한 오후에 할아버지가 흙 밭에 나왔어요.
할아버지: (하늘을 바라본다) 오늘은 순무를 심기 딱 좋은 날이야.
해설자: 할아버지는 땅에 순무 씨 한 알을 심었어요.
(효과음: 녹음한 할아버지 노래를 틀어준다.)
할아버지: (노래를 한다- 산토끼 노래를 개사.)
순무야 순무야 맛좋은 순무야
쑤욱쑤욱 자라라 튼튼하게 자라라
해설자: 할아버지는 정성껏 순무를 돌보았어요. 순무는 하루가 다르게 무럭무럭 자랐지요.
며칠 후, 커다랗게 자란 순무를 보고 할아버지가 신이 나서 말했어요.
할아버지: (깜짝 놀란 목소리로)아니, 이렇게 큰 무가? 이제 순무를 뽑아 먹어야겠어!
해설자: 할아버지는 순무를 힘껏 잡아당겼어요.
할아버지: 영차! 영차!
(효과음: 녹음해둔 순무송을 틀어준다.)
무 : (큰 목소리로 노래를 한다-‘나는 콩이에요.’를 개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