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내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KTF 기업광고이고, 점수 A+을 받았습니다. ㅎㅎ
많이 애용하삼 ^^
- 목차
-
Ⅰ。서론
Ⅱ。본론
1. KTF 광고의 주요 내용과 평가
(1) 1분이다 편 (2004-07)
(2) U턴편 (2004-08)
2. 광고의 목적과 전략기법
(1) 광고의 목적
(2) 전략기법
3. 아쉬운 점
Ⅲ。결론
Ⅳ。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서론
현재는 방영되고 있지 않지만 기존에 방영되었던 광고 중에서 내가 가장 인상깊었던 광고는 KTF 기업광고였다. KTF적인 생각 시리즈로 방영되었던 이 광고는 공동체 사회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바람직한 상황을 묘사하여 그런 상황들을 KTF적인 생각으로 연결시켜 이미지를 구축하려고 한 기업PR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이런 KTF적인 생각 시리즈 광고는 굉장히 오랫동안 집행이 되어 왔다. 이전의 시리즈 광고들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강의실편)`, `넥타이는 청바지보다 우월하지 않다 (넥타이와 청바지편)`, `차이는 인정한다, 차별엔 도전한다 (육군사관학교 졸업식편)` 등 권위에 도전하는 발상의 전환과 젊은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2003년부터 KTF적인 생각은 타인에 대한 배려와 공익성을 강조하는 쪽으로 바뀌고 있다. 2004년까지의 광고를 보면 공동체 사회 속에서의 작은 배려와 관심을 주로 이야기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