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광고의 사례 언더아머와 스테판 카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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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스포츠광고의 사례
언더아머와 스테판커리.
목차
1.1.언더아머의 역사
1.2.언더아머의 상품
2.1.언더아머의 성장
2.2.언더아머의 위치
3.1.언더독마케팅
3.2.스테판 커리와의 만남, 광고계약
4.광고후 언더아머의 성장
4.1.광고후 언더아머의 위치
5.질의응답
미국의 스포츠 용품회사로서 1996년 설립된 신흥회사이지만나이키,아디다스에 이어 미국내에서 많은 인지도를 쌓고 있는 회사이다.
창립자인 케빈플랭크는 메릴랜드대학 주전미식축구선수였는데 땀이많은 체질로 운동후 숄더안에 티셔츠를 자주 바꿔입는 불편을 겪어야 했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그가 입게된 압축셔츠(일명 쫄쫄이 티)가 땀을 흡수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을 발견. 이것을 이용해 수분 흡수작용이 탁월한 합성 섬유[1]로 개발한 티셔츠를 제작, 당시 동료선수들이나NFL으로 옮겨간 선수들에게 배분했다.
그렇게 조지아공대팀에게 유니폼10장을 주문받은것을 계기로 성장해나갔다.
1.1.언더아머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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