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입소문으로 팔아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6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장 입소문은 어떻게 퍼지나
1. 입소문은 무엇인가
2. 보이지 않는 네트워크
3. 왜 우리는 얘기하는가
4. 네트워크 허브
5. 세상은 작다. 그래서?
6. 입소문은 어떻게 퍼지는가
2장 네트워크에서의 입소문 마케팅 성공 전략
7. 전염적인 제품
8. 자연적 전염의 가속화
3장 입소문 자극하기
9. 네트워크 허브와 일하기
10. 적극적인 씨뿌리기
11. 성공적인 입소문 전파의 요소들
12. 바이러스 마케팅
13. 입소문과 광고
14. 유통 채널 속의 입소문
- 본문내용
-
오늘날 대부분의 마케팅은 ‘각각의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광고 같은 도구에만 초점을 맞춘 채, 많은 종류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사회적인 과정’의 일부임을 간과하고 있다. 구매는 기업과 고객간의 일대일 교류뿐만 아니라, 그 고객의 주변사람들 속에서 일어나는 정보 및 영향의 수많은 교환과도 관련된다. 그러한 가운데 중요한 대인 관계들로부터의 입소문과 확인은 마케팅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겠다
I. 입소문은 어떻게 퍼지나
1. 입소문은 무엇인가?
① 입소문은 정확히 무엇인가?
특정한 제품에 대해 특정한 시점에 사람들이 교환하는 모든 “언급”들의 총합
그것은 제품이 출시된 순간뿐만이 아니라 많은 시간이 흐른 뒤를 포함하는 특정
한 시점에 이루어진 특정한 제품, 서비스, 혹은 기업에 대한 모든 대인적 의사
소통의 총합이다
ex) "실미도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다"
② 입소문은 어떻게 이동하나
입소문은 보이지 않은 인적 네트워크들 속에서 이동한다
사람들간의 기존 연결들로 구성되어 있는 보이지 않는 정보 네트워크(항공 시스템에서
볼 수 있는 네트워크와 같이 구성)속에서 특정한 마디들이 끊임없이 언급을 주고 받는
것이다.
- 참고문헌
- 입소문으로 팔아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언어치료] 조음음운장애
- 사회복지실습 종결평가서
- 신자유주의화로 인해 오히려 개인의 건강 문제가 심각해지는 사례들이 있다 이러한 상황을 묘사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하고 논하시오
- [조음 , 음운발달 및 장애] 말소리의 분류, 조음 음운의 발달, 조음 음운장애의 관련 요인, 조음 음운장애의 치료
- 영유아를 대상으로 놀이관찰한 후 일화기록 양식에 맞춰서 관찰기록을 하고, 기록내용을 토대로 해석 및 평가를 해보세요
- 자원봉사의 효과에서 국가및 사회적 측면보다 개인적 측면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찬반 의견으로 논하시오)
- 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 사회복지윤리와철학_사회복지 현장에서의 윤리적 딜레마 고찰, 사회복지사의 윤리적 실천에 관한 인터뷰 정리 또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딜레마 사례를 조사하여 본인의 의견을 정리하시오
- 생태도 그리기
-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문제점과 개선과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