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스마트폰,소셜커머스가 우리일상과 생활에 미치는영향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온라인,모바일 시대에서의 일상의 변화

스마트폰

스마트폰 & SNS

SNS

SNS와 엡스토어

SNS 활용사례분석

소셜커머스
본문내용
인터넷에서 정보를 얻고 관련 제품을 구매
검색 서비스 : 상품과 판매처에 대한 정보공유
인간의 경제활동의 개념과 양식 -> 근원적 변화

UCC를 통해서 수용자들에게 새로운 지위 부여 : 프로슈머
UCC의 활성화 : 기술발전 + 사진&동영상 정보
UCC 열풍 : 대중의 자생적 창조물 VS 문화산업 자본 전략
대중의 자발성과 능동성에 기초한 초기의미 퇴색

집과 일터의 구분/일과 놀이의 경계선 사라짐
히키코모리나 오타쿠 같은 군상이 늘고 있음
인간관계와 소통의 부재 VS 풍성하고 다양한 인간관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과소비문화,스마트폰기능적특징,스마트폰시장전망,소비문화와스마트폰
  • 폰 소비문화의 변화 이유 Ⅺ. 소비문화 외 우리생활에 미치는 영향과 변화Ⅻ. 결론Ⅷ. 출처Ⅰ. 서론전 세계에 걸쳐 스마트폰의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물론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니다. 스마트폰 수의 폭발적 증가는 굳이 설명하지 않더라도 생활 속에서 쉽게 실감할 수 있다. 이제 스마트폰의 인기는 열풍을 넘어서 혁명이라는 찬사를 받기에 이르렀다. 이미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 깊숙이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앞으로 그 영향력은

  • [미디어 마케팅] 소셜마케팅에 대한 고찰
  • 스마트폰을 정보 생활의 도구로 인식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전통적인 미디어 마케팅의 허점이 들어나고 이처럼 새로운 패러다임이 각광을 받으면서 더 이상 전통적인 미디어에만 국한하여 마케팅을 펼쳐서는 안 될 것이다. 이러한 전제하에 본 연구는 우리나라가 처한 현실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변화된 마케팅환경과 소셜 미디어의 문제점 등을 살펴보고, 미디어 기술의 변화와 소비자의 의식변화와의 상관관계 속에서 국내 기업의 향후 대응전략

  • 리워드앱 산업 성공전략
  • 우리가 익숙하게 사용하는 중요한 정보수단으로써 위치정보, 증강현실, 소셜네트워크 등 다양한 스마트폰 기능과 결합된 광고 서비스를 말한다. 모바일 광고는 점차 고도화 되고 있다. 이는 사용자가 검색할 때만 나타나는 수동적인 광고 서비스를 넘어서 카페, 영화관, 식당, 학원 등 지역 상점의 경우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할인쿠폰을 발송하는 등 모바일 광고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일상생활과 밀접해진 스마트환경은 앞으로

  • [경영정보처리] 회귀분석을 통한 소셜커머스 segmentation
  • 우리는 이번 소셜커머스 시장의 세분화를 위해서 다양한 변수 중 지역, 성별, 직업, 스마트폰 보유 여부, 소셜커머스 안내 메일 수신 여부, 추구하는 효익, 교육 수준, 소비 패턴이라는 명목변수와 월 소득, 일일 평균 인터넷 사용 시간, 소셜커머스 이용 만족도, 나이의 비율 변수를 사용하기로 하였다.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변수와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변수를 함께 선택하였으며, 변수 선택 시 다중공정성 역시 고려하기로 하였

  • [일반상식] 취업 면접 준비 - 일반 상식, 시사상식, 경제, 사회, IT, 이슈 등 핵심 내용 완벽 정리
  •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산되면서 현재를 TGIF 시대라 부른다. 각 이니셜이 의미하는 바를 잘못 짝지은 것은? ① T-트위터 ② G-구글 ③ I-인터넷 ④ F-페이스북 정답 : ③ I-인터넷(-Iphone)해설 : 스마트폰의 열풍과 함께 SNS, 즉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가 새로운 킬러서비스로서 주목 받고 있다. 소셜네트워크는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연결해주는 망이고,SNS는 사람과 사람 사이가 소통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한국의 대표적인 SNS로는 싸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