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위즈위드(wizwid) 경영분석과 CRM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위즈위드(wizwid) 경영분석과 CRM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20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위즈위드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 회사소개
◘ 등장배경
◘ 사업모델소개
◘ 사업모델 분석
◘ 위즈위드의 독특한 팩터
◘ Logistics
◘ CRM
◘ Problems
◘ Solutions
- 본문내용
-
(2) Wizshop
① 개요 - Wizaddress의 문제점을 보완 및 개선-> 원클릭 해외 대행 사업모델
② Wizshop 요금 체계 - 국제 항공운송료, 배송료, 통관료, 관세, 구매대행료, 마진을 계산하여 Wizshop에
고시된 가격을 책정.
Wizaddress와 가장 큰 차이점은 구매대행료가 징수.
③ Wizshop 사업특징 - Wizshop MD들에 의해 선택, 발굴된 물품을 Wizshop에 전시 고객이Wizshop
에서 구매 결정
재고에 대한 부담은 존재하지 않음.
Wizshop과 Wizaddress의 차이점-WIZWID 사이트에서 구매 결정 클릭 한번으로 해외 구매대행이 모두. 이루어짐
영어와 결제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쉽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
Wizshop은 원칙상으로 환불, 반품은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전략, 마케팅분석, 저가항공사, SWOT분석, ] 저가항공사 진에어 기업분석 경영전략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