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위즈위드(wizwid) 경영분석과 CRM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즈위드(wizwid) 경영분석과 CRM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20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위즈위드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 회사소개

◘ 등장배경

◘ 사업모델소개

◘ 사업모델 분석

◘ 위즈위드의 독특한 팩터

◘ Logistics

◘ CRM

◘ Problems

◘ Solutions
본문내용
(2) Wizshop
① 개요 - Wizaddress의 문제점을 보완 및 개선-> 원클릭 해외 대행 사업모델


② Wizshop 요금 체계 - 국제 항공운송료, 배송료, 통관료, 관세, 구매대행료, 마진을 계산하여 Wizshop에
고시된 가격을 책정.

Wizaddress와 가장 큰 차이점은 구매대행료가 징수.

③ Wizshop 사업특징 - Wizshop MD들에 의해 선택, 발굴된 물품을 Wizshop에 전시 고객이Wizshop
에서 구매 결정

재고에 대한 부담은 존재하지 않음.

Wizshop과 Wizaddress의 차이점-WIZWID 사이트에서 구매 결정 클릭 한번으로 해외 구매대행이 모두. 이루어짐

영어와 결제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쉽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

Wizshop은 원칙상으로 환불, 반품은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기관경영] 해외구매대행사이트의 현황과 발전방향- 위즈위드사례
  • 분석됨 인터넷 쇼핑몰 시장소비자의 쇼핑채널 이용 현황* 출처 : 통계청, 정보통신정책연구원Appendix 2. 인터넷 쇼핑 산업 분석 온라인 쇼핑 산업 구조는 선도기업의 선점 효과, 상위업체로의 과점화, 종합 쇼핑몰로의 집중화, 온/오프 병행 쇼핑몰의 부상 등이 주요한 변화 추세로 나타나고 있음 옥션, 인터파크, 롯데닷컴 등 First Mover Advantage를 안고 상위권 유지현재 선도기업은 높은 브랜드 이미지, 경영 노하우 등 선점 효과가 존재하나, 절대적

  • 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
  • CRM (electronic CRM) 기술- 우리가 알고 있는 CRM 즉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자료를 분석, 통합해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여 고객 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는 과정을 온라인상으로 옮겨가 온라인상에서 고객의 행동과 성향을 분석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실시간에 1대 1마케팅을 실현하는 것을 말한다. ◆ 정치적/법적 환경 2001년 9월 싸이월드는 미니홈피 서비스를 시작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구성원들

  • [패션마케팅] 의류 전자상거래가 나아가야 할 방향 & 전망
  • 위즈위드가 54%를 차지하고 있으며 2위 이하의 업체는 10%미만의 점유율로 큰 격차를 보이고 있다. 2위인 엔보보스가 7.2%, 펀샵이 6.9% 수준으로 2,3위간 격차가 크지 않아 2위 다툼이 치열한 편이다.4. 의류전자상거래의 SWOT 분석(1) SWOT 분석Strength(강 점)Weakness(약 점)인터넷의 급속한 보급구매의 편의성유통과정간소화를 통한 원가절감관련산업의 발달(IT, 운송, 물류)e-crm 활용 체계적 고객관리전통적인 의복쇼핑성향(직접 입어보고, 만져보

  • [인터넷마케팅] Lotte.com 롯데닷컴 전략분석
  • 위즈위드(www.wizwid.com)는 11월 1일까지 `짜릿한 룰렛! 돌리 면 스타일이 보인다! 이벤트를 연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좋아하는 아베크롬비&피치, 케네스콜, 폴로 랄프로렌 등 8개 브랜드 중 3개를 선택한 후 룰렛을 돌려서 게임판에 자신이 선택한 브랜드가 나오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위즈위드 10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하고,5회 이상 응모한 고객에게는 위즈위드 5천원 상품권을 준다. Hmall(www.hmall.com

  • [마케팅]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 커뮤니케이션 효과
  • 활용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성영신,임성호, “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 왜 하는가”, 광고학연구,2002 13권 5호․심재희,김장용, “커뮤니티로 승부하는 브랜드 전략”, 이디자인, 2004.- 인터넷 자료․TNS 미디어 코리아․코리아 인터넷․아줌마 닷컴 www.awwomma.com․광고정보센터 www.advertising.co.kr 정기간행물, 학술논문 등 다수 인용․cafe.daum.net/adidas2003․cyworld.nete.com/viyott․cyworld.nate.com/givenchy․cyworld.nate.com/wizwid․cyworld.nate.com/1492rai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