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경영] 위즈위드 WIZWID의 유통 및 CRM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 Intro

2nd Company Analysis

3rd Logistics & CRM Analysis

4th Problems

5th Solutions
본문내용
회사명 : (주) 위즈위드
본점소재지 : 서울 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설립일 : 2001년 3월 14일
상호변경일 : 2004년 3월 22일
(SK 디투디 -> 위즈위드)
대표자 : 주식회사 위즈위드 대표이사 김종수
주사업내용 : 통신판매, 전자상거래, 복합 운송주선업
사업 목표 :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

'Wizard'+ Worldwide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이 원하는 해외제품을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마법의 사이트’


Wiz Address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물건을 구매 - Zip code 부여


Wiz Shop
One click 해외 구매대행 - 구매 Agent의 역할


Wiz Mall
Shop in shop – vendor와 customer를 연결

Two types of business model을 통한 글로벌 e-commerce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Lotte.com 롯데닷컴 전략분석
  • Lotte.com 전략분석ContentsLotte.com 회사개요외부 환경 분석회사 내부 분석Breakthrough (전략모색)마케팅 최근이슈14조마케팅 최근이슈14조“롯데닷컴은 롯데의 풍부한 실물 유통망과 전자상거래 노하우를 결합하여 차별화된 인터넷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종합 e-비즈니스 회사입니다. 유통과 생활문화, 정보 등 실물 세계를 사이버에 그대로 재현한 롯데닷컴, 사이버 공간속에 또 하나의 롯데를 만나보십시요.”.Lotte.comLotte.com 회사개요마케팅 최근이

  • [패션마케팅] 의류 전자상거래가 나아가야 할 방향 & 전망
  • 인터넷 사용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대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한 인터넷 비즈니스 또한 산업 전반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더욱이 인터넷은 더 이상 전반전인 산업에서 사업영역을 재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사업방식에서 적극적인 적응을 통한 전략이 불가피 하게 되었다.인터넷은 기업에 있어 고객과 협력사, 공급자와 비즈니스의 방법에 큰 영향을 주었으며 비즈니스 상의 업무처리 방법이나 관리 시장의 개척 및 비즈니스 관리 등에

  • [마케팅]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 커뮤니케이션 효과
  • 인터넷광고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주대학교 경영학부2. 연구의 목적 및 방향아래의 표는 아줌마닷컴에서 지난해 6월 조사 한 제품 구매결정시 영향을 받는 매체의 결과이다. 여성들은 주변의견이나 소문에 48%로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다하였고, TV라디오는 24%, 인터넷 광고는 10%, 신문 잡지로는 9% 영향을 받는다고 답변하였다. 아줌마 닷컴 (http://www.azoomma.com)미국 어머니들도 제품은 써본 사람들의 의견이 제일 중요하다는데 80%나 차지한다고

  • Jadin de chouette(쟈뎅 드 슈에뜨) 글로벌 브랜드 전략
  • 유통과 소비자의 인식이 바뀌어야 국내 디자이너 작품들의 역량이 커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외국 디자이너들과 비교했을 때 국내 디자이너들의 성공전략은?실력과 창의적인 면에 대해서는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국내에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외국에서 알아주는 디자이너들도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다만 외국에서는 다양한 마켓이 존재하기 때문에 소비자층도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우리의 소비자층은 폐쇄적이고 획일화되

  • [학사] 위즈위드(wizwid) 경영분석과 CRM분석
  • Global Shopping MasterWIZWID ◘ 회사소개◘ 등장배경◘ 사업모델소개◘ 사업모델 분석◘ 위즈위드의 독특한 팩터◘ Logistics ◘ CRM ◘ Problems◘ Solutions목 차Global Shopping MasterWIZWIDGlobal Shopping MasterWIZWID1.회사명 : (주) 위즈위드 2.U R L : http://www.wizwid.com3.소재지 : 서울 특별시 강남구 대치동4.사업 목표 : 향후 전 세계 쇼핑 및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는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구축.1. 회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