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Lotte.com 롯데닷컴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otte.com 회사개요
외부 환경 분석
회사 내부 분석
Breakthrough (전략모색)
- 본문내용
-
Lotte.com
“롯데닷컴은 롯데의 풍부한 실물 유통망과 전자상거래 노하우를 결합하여
차별화된 인터넷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종합 e-비즈니스 회사입니다.
유통과 생활문화, 정보 등 실물 세계를 사이버에 그대로 재현한 롯데닷컴,
사이버 공간속에 또 하나의 롯데를 만나보십시요.”.
회사명 : ㈜롯데닷컴(Lotte.com)
설립일 : 2000년 1월 6일
대표이사 : 신동빈(辛東彬 롯데그룹 부회장)
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 4가 310-68 삼풍빌딩 8층 [ 약도보기 ]
전자우편 : webmaster@lotte.com
출자회사 : 롯데쇼핑㈜, ㈜롯데호텔, ㈜대홍기획,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자본금 : 233억원
Internet 이용률의 증가
인터넷 사용자가 2천600만 명에 이른다. 이러한 인터넷 사용률 증가는 인터넷과 관련된 컨텐츠산업, 쇼핑 등 산업 전반을 빠르게 변화 시켰다. 그 중에서도 전자상거래는 어떤 분야보다도 빠르게 성장하였고, 이것은 그 동안 이루어져 왔던 유통의 체계를 재정립하는 기회를 가져오게 되었다. 인터넷으로 인한 정보화 및 멀티미디어화의 급진전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변화를 주어 구매 및 소비행동의 합리성과 편의성 추구라는 소비패턴의 변화를 가져왔으며 이로인해 기업들로 하여금 쇼핑몰에 대한 필요성을 부각시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