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Amazon 경영 성공사례연구 및 아마존 미래전망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6.26 / 2023.06.26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 Amazon 경영 성공사례연구 및 아마존 미래전망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를 보시면 아마존의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에 대해 많은 분량을 할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목차
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

2. 아마존 (Amazon) 기업 강,약점
(1) 강점
(2) 약점

3. 아마존 (Amazon) 기업전략 성공사례 연구
(1) ESG 경영
(2) 오프라인시장 공략전략
(3) 마케팅전략
(4) 인수합병전략
(5) 물류 및 배송전략
(6) NO광고 전략

4. 아마존 (Amazon) 미래전망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

1994년 작은규모의 온라인 서점에서 출발한 아마존은 30여개 이상의 상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다루고 있으며 제프 베조스가 설립하여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이커머스 업체이다2001년 이후 제품 라인을 다양화하여 현재는 세상의 모든것을 다 파는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잡았으며 고객 지향을 최우선으로 삼는 세계적인 글로벌기업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 분석했다.전자결제시스템인 알리페이는 안전하고 편리해 한번 가입하면 알리페이를 쓰는 다른 사이트에서도 별도 가입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미 이니시스 등 국내 결제업체를 비롯해 대한항공 외 항공권 구매사이트 등 국내 온라인 업체 400여 곳이 알리페이 시스템을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나라는 액티브 엑스공인인증서 등 복잡한 과정을 거치면서도 보안이 허술하다는 비판을 듣고 있다. 그러나 알리페이는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손쉽

  • [정보사회론] 정보사회와 기업정보화
  •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관리자의 경영마인드가 중요하고 기술적으로도 대금지불방식과 물류 및 배달체제가 잘 구축되어 있어야 한다. 온라인 기반의 상거래이기 때문에 대금지불에 있어서의 안전성과 해킹 및 정보조작의 위험이 우려되기도 한다.2) 사례제시 - Amazon.Com - 소개 : 아마존닷컴의 창시자, 제프 베이조스(Jeff Bezos)는 그러던 1995년 어느 날 ‘전자상거래 시장이 1년 동안 2천 4백%나 성장했다’는 뉴스를 접하게 된다. 그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아마존은 인터넷의 특징, 즉 정보와 서비스가 사업의 기반이며, 외부와의 전략적 제휴가 필수라는 것을 먼저 깨우치고 활용한 사례의 하나이다. 그 예로 아마존은 Internet Movie Database, LiveBid.com, PlanetAll.com.등 ‘가족 웹사이트’들이 있으며, 아마존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전자 상거래 업체들은 drugstore.com, Gear.com, HomeGrocer.com, eZiba.com, Pets.com, Ashford.com 그밖에도 영국 아마존과 독일 아마존이 있다. 또한 Amazon의 경우는 처음부터 온라인을 기반으로 출발하였

  • 아마존닷컴의 디지털기술 활용 성공 사례 분석
  • Amazon.com목차Ⅰ.요약문Ⅱ. +++++++++++++++++++++++++++++기업개요1. -기업선정배경(1) 아마존 닷컴?(2) 선정된 이유2. -시장의 규모 및 앞으로의 성장전망(1) 시장의 규모(2) 앞으로의 전망Ⅲ+++++++++++++++++++++++++++기업분석1. -수익모델(1) 거래대상이 되는 재화는 무

  • [국제경영]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과 재도약
  • 및 Amazon.com의 출현 - 2 ~ 31) Amazon.com의 CEO - jeff bezos - 22) Amazon.com의 출현 32. 기업연혁 및 기업소개 - 3 ~ 51) 기업연혁(사업개요, 아마존의 시장가치, 아마존의 방문객수) - 3 ~ 42) 기업소개 4 ~ 5(1) 개괄적인 기업소개 - 4(2) 사업분야 - 53. 국제경영전략 - 5 ~ 81) 세계화전략 - 5 ~ 62) 온엔드오프라인 마케팅전략과 e-business전략 6 ~ 84. 아마존의 성공전략(비결) 8 ~ 165. 문제점 - 17 ~ 196. 아마존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