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3,04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14페이지 분량으로 만들었습니다.
- 목차
-
1. 알리바바 기업소개
2. 알리바바 기업성공 History
3. 알리바바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시장동향연구
5. 알리바바의 경영성공전략
(1) 기업대상전략 성공사례 (B2B)
(2) 고객대상전략 성공사례 (C2C)
(3) 수직계열화 전략
6. 알리바바의 짝퉁논란에 대한 대처방안 제안 (기업신뢰 회복방안)
7. 향후 시사점
8. 알리바바의 한국시장 진출전망
- 본문내용
- 올해 알리바바의 가장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키워드는 ‘매출 조작’과 ‘짝퉁 논란’이라고 할 수 있다. 타오바오 사이트 내 입점기업의 판매실적 조작과 짝퉁 제품 판매가 공식 확인됨에 따라 알리바바의 주가와 더불어 신뢰도가 추락한 것이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알리바바의 전자상거래 사이트 타오바오에서 온라인 판매상들이 판매 실적을 조작하고 있다”라고 폭로한 것이 바로 그 시초로, 이어서 미국 무역업계가 타오바오의 위조상품 유통에 대해 지속적으로 문제를 제기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