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AMAZON 마케팅전략 사례와 아마존의 전략적 보완점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6 / 2022.09.16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 AMAZON 마케팅전략 사례와 아마존의 전략적 보완점 제시 보고서 입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

2. 아마존 경영철학

3. 아마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고객맞춤 서비스마케팅

5. 1:1 마케팅

6. 광고전략

7. 고객 중심 판매전략

8.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아마존의 전략적 보완점 제시
본문내용
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

인터넷 시장의 잠재력을 예견한 제프 베조스가 1994년 설립한 아마존닷컴은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설립된 세계최초이면서 최대의 인터넷 서점이자 종합쇼핑몰로 성장한 미국의 글로벌 IT 기업이다.
현재의 아마존은 전자상거래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활동하는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 amazon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 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분석 /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마존 amazon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목차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2. 아마존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아마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아마존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1) 경영혁신 전략- 배송혁신 : 드론을 이용한 배송(2) 고객중심의 경영전략(3) 서비스경영 전략(4) 원가우위전략(5) 인수합병전략(6) 전략적 제휴전략(7) 물류서비스 전략 (프라임나우 서비스)5.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시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

  • 아마존 amazon com 인터넷 서점의 물류시스템
  • 아마존의 총수입 가운데 30%가 제휴마케팅을 통해 발생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1-3. 주요연혁년도주 요 내 용1994년- 7월 Amazon.com 설립1995년- 100만 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5월 Amazon.com 인터넷 상점 개설- 7월 온라인 서비스 시작1996년- 세계 최초로 수익배분 프로그램(Associates Program) 서비스를 시작1997년- 5월 Nasdag 상장(AMZN)- 7월 ~ 10월 yahoo, 익사이트, 프로디지, 알타비스타, 넷스케이프사와 전략적 제휴- 11월 두 번째 서적 유통센터 오픈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비교 사례
  • 전략 역시 사용하였다. 이를 표로 나타내면 다음의 과 같다. 국내기업의 인터넷마케팅의 특징 비교 구분한솔 CSN인터파크제품전략국내 최대 15만 가지 상품 구성 Mall & Malls가격전략최저가 보상제가격비교 검색 서비스할인판매유통전략화물추적 시스템배송지연 보상제유통의 전산화네트워킹화촉진전략100% 교환, 환불한솔 CS클럽 운영인터넷 전자 상거래에 대한 무료교육 실시2. 국외사례1. 아마존(www.amazone.com)

  • [마케팅전략]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 마케팅 변화방향 . 3제2절 인터넷 마케팅이란 . 4제3절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현황 . 4제4절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아마존- 4제3장 인터넷 마케팅 실행전략 . 6제1절 인터넷 비즈니스의 컨셉 기획 .

  • 제휴마케팅분석 레포트
  • 마케팅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음은 물론 접속할 수 있는 채널을 넓힐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업상의 제휴마케팅기업에서의 전략적 제휴와 기업협력 오늘날 기업은 글로벌화의 가속화,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업종간 경계를 초월한 빠른 기술혁신 및 경제구조의 블록화 현상 등 경영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이제는 단순한 경쟁 논리로는 더 이상 지탱할 수 없게 되었다. 즉, 글로벌화된 세계시장을 활동무대로 하는 기업들은 원하든 원치 않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