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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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제휴마케팅이란?
▶인터넷상의 제휴마케팅
▶왜 제휴마케팅인가?
◇ 공유할 수 있는 모든 부문을 제휴하라
▶기업상의 제휴마케팅
기업에서의 전략적 제휴와 기업협력
▶성공사례
1) 아마존의 성공사례
2) 우리홈쇼핑,sk 와 ok캐쉬백 업무제휴
3) 마케팅 성공사례- 포브스 코리아
4) 미용실 제휴 마케팅 효과 크다
<참고와출처>
본문내용
○ 제휴마케팅이란?
제휴마케팅(Affiliate Marketing)은 1996년 Amazon.com에서 최초로 시작한 인터넷 마케팅 방법으로 트래픽 유도,회원 유치,상품 판매를 원하는 광고주 (또는 인터넷 쇼핑몰, merchant)의 마케팅 의뢰 사항을 컨텐츠와 커뮤니티를 보유한 인터넷사이트 (또는 매체사,affiliate)에서 배너와 링크로 제시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는 상호 협업 구조의 인터넷 사이트 간의 마케팅 방법

▶인터넷상의 제휴마케팅
인터넷상에서 상거래를 하는 머천트 사이트(예. Amazon.com, CJmall, LGeShop, Hmall, CSClub등 쇼핑몰이 대표적인 사이트임)가 자기 사이트를 광고해 주는 어필리에이트를 모집하여 Traffic과 매출을 증가시키는 기법입니다.
특히 성과당 광고(Pay-For-Performance)로서 제휴 사이트를 통해서 실적이 발생하였을 때 광고비를 지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필리에이트(Affiliate) 란?
온라인 상에서 광고를 통해 수익을 올리려 하는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즉, 다른 사이트(머천트)를 광고하여 특정한 행위(제품 구매, 회원가입 등…)를 유발시킨 대가로 수익을 삼으려고 하는 모든 사이트가 어필리에이트 대상이 됩니다
참고문헌
http://linknclick.co.kr/service_01p.htm
http://www.linkprice.com/home/linkprice0101.htm
http://www.bookoo.co.kr/section3/2000/12/27/review2.htm
http://www.kmarketing.co.kr/lib/ms9.html
http://www.dt.co.kr/print.html?gisaid=2003081102011967673003
http://sabo.joongang.co.kr/article.asp?arid=3820
http://www.knhair.co.kr/news/content.php?name=news_board&pageno=32&no=21&search=&keyw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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