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t 이마트 이마트브랜드분석 이마트유통구조및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veryday
verywhere
verybody
T H E T H E O R Y O F M A R K E T I N G P R E S E N T A T I O N
INDEX
01
브랜드 소개
02
브랜드 분석
03
유통구조 및 전략
04
내가 마케터라면
이마트 소개
선정이유
SWOT 분석
STP전략
4P 분석
유통구조 소개
유통마케팅전략 소개
브랜드 소개
01.
국내 최초의 할인점 으로서
대한민국 1등 할인점을 넘어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Brand Introduce
브랜드 소개 - 이마트 소개
01
첫번째
친숙한 기업
두번째
독특한 유통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는 기업
세번째
현재 성공적으로 운영되어지고 있는 기업
우리는 많은 기업 브랜드 중 왜 하필 이마트로 선정하였는가?
[
]
Brand Introduce
브랜드 소개 - 선정이유
01
브랜드 분석
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유통관리]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분석 및 새로운 HMR제품 제안
  • 전략1) PB상품의 종류 및 특징 2.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1) 정치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법률적 환경a. 유통법과 상생법b. 농수축산물 이력추적제4) 사회문화적 환경a. 웰빙 문화b. 빨리빨리 문화5) 기술적 환경(2) 3C분석1) 고객분석a. 고객파악b. 고객의 성향과 욕구 분석① Safety ② Simple ③ Slow Food2) 자사 분석a. 기업목표b. 주요서비스c. 경영성과d. 브랜드 인지도3) 경쟁사 분석a. 이마트b. 롯데마트(3) 시사점3. 상품운영 (1) SWOT 분석1)

  • 마케팅론 - 이마트의 성공 사례
  • 브랜드 인지도(BSPI)Ⅱ. 본론1. 이마트의 진출배경1) 할인점 마케팅 변천사2) 이마트 개발 배경 및 효과2. 이마트 성공 요인1) 신규 출점을 위한 충분한 부지확보2) 한국형 할인점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 “저렴한 가격”3) 적극적인 PB의 개발4) 첨단 시스템을 통한 효율경영5) 고객서비스 강화6) 주부들의 선호도 1위 이마트 신선식품3. 이마트의 경영 전략Ⅲ. 결론1. 한국시장의 미래(할인점 시장)2.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 3. 소매구조 변화

  • [국제경영론] 이마트 국제경영 전략
  • 이마트 국제경영 전략◈ 국제경영론 ◈ -目 次-Ⅰ.서 론◈ (주)신세계 이마트 소개◈ 이마트 발전사Ⅱ.본 론1. 이마트 상해 진출 당시 현황 및 투자동기◈ 진출당시 이마트 현황 및 진출배경◈ 진출 당시의 상해시장분석과 시장진출의 장벽◈ 투자동기 2. 진출과정◈ 파트너 선정 ◈ 계약서 작성 ◈ 현지금융활용 3. 이마트 상해 진출 전략◈ 이마트 중국 내 브랜드 전략◈ 각 해외유통사의 주력 전략◈ 이마트 징키스칸 전략으로 中 유통시

  • [마케팅조사] 이마트 E-mart 의 온라인쇼핑몰 진출을 위한 성공적인 New Strategy 제안
  • 이마트는 월등한 유통구조와 믿을 수 있는 품질을 바탕으로 온라인 쇼핑몰 진입을 시작본 조사는 수익성이 저조한 현 시장 상황과 타 업체와의 경쟁 속에서 E-Mart Mall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 수립을 목적으로 함E-mart조사목적소비자들의 장기적인 트렌드 분석을 통한 중장기적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지속적인 수익모델 창출중∙장기적 목적현재 시장의 문제점 분석 및 이마트 몰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단기적 목적내 용구 분현재

  • 이마트 국제전략 분석
  • 이마트는 한국형 할인점이라는 독자적인 영역을 개발함.전국 최대 점포망에서 나오는 강력한 바잉파워로 규모의 경제 실현.세계최대유통기업인 월마트와 까르푸 등 글로벌 기업들을 압도함. 글로벌 소싱 전략.PB 상품 적극 활용.높은 브랜드 인지도.저가의 가격효율적인 매장 운영높은 브랜드 인지도고객 만족 서비스 실현국내 할인점의 선구자인 동시에, 초국적 기업으로의 도약 잠재력을 가진 기업 으로서, 그들의 경영전략을 분석할 만한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