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기업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목 차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신용카드 시장 분석
4. STP
5. SWOT
6. 4P
7. 광고 전략 분석
8. 취약점 및 시사점
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
현대카드
“ 신용판매 점유율 3년만에 1.8% → 10%
복수카드 소지자의 평균 신용판매 이용액업계 1위 826천 (평균 525천)
현대카드 M은 단일 상품으로 큰 인기”
카드회사
“경제활동 인구 1인당 평균 4장을 갖고 있다는 신용카드”
기업선정이유
기업 선정 이유
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의 도약
지속적인 성장과
Unique한
금융영역 구축
지속적인 성장
700만 유효고객
조기달성
Double disk growth
First in the market
고급화/차별화
Premium 브랜드
이미지 강화
고객 needs 기반한
독창적 상품라인 구축
세련되고 창조적인
Privia 서비스 개발
선제적 Risk관리
국내 최고수준의 사전적
Risk 관리체계 구축
안정적인 자산
Portfolio 관리
최고의 risk 전문인력
육성
우수한 리스크/마케팅 역량
속도 및 창의력
높은 브랜드 가치
고객중심, 인재중심, 투명 경영
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
신용카드시장 현황
지난해 신용카드 사용액 200조
돌파
발급 카드 수는 총 9246만장으로 경제활동인구(2377만여명) 1인당 평균 4장정도의 카드를 들고 있는 셈.
국내 결제수단 중 신용카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58%,현금은 26%
신용카드 시장분석
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PPT] 현대카드 기업현황과 경영전략사례, 마케팅(SWOT,STP,4P)분석, 현대카드 향후전략방안
  • 1. 현대카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 핵심역량2. 현대카드의 조직구조3. 현대카드 기업환경분석4. 현대카드 경영전략(1) 디자인 경영전략(2) 다각화전략(3) 브랜드전략5. 현대카드 SWOT분석6. 현대카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현대카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1) 시사점(2) 향후전략방안CONTENTS1. 현대카드 기업소개“디자인경영” 도입현재카드시장 점유율10% 이상인수 당시 카드 시장 점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 현대카드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목차 >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신용카드사 시장현황연구3. Porter’s 5 forces 모델분석4. 현대카드 경영전략 연구(1) 차별화 전략 (2) 해외진출전략(3) 광고전략(4) 디자인전략5. 현대카드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제품전략) (2) Price(가격전략)(3) Place(유통전략)(4) Promotion(촉진전략)7.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 현대카드 전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 현대카드마케팅성공,실패사례INDEX1. 현대카드의 기업소개와 성공요인2. 현대카드 주요상품 소개와 상품별 표적타겟3. 신용카드 산업특성 연구4. 현대카드 경영방침(1) 전략경영 (2) 스피드경영 (3) 혁신경영 (4) 변화경영5. 현대카드 SWOT분석6.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성공사례7. 마케팅전략 효과연구8. 현대카드 마케팅실패 사례9. 마케팅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10. 결론 및 시사점1. 현대카드의 기업소개와 성공요인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그룹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현대카드 경쟁사분석(롯데,삼성카드)과 현대카드 향후전략
  •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재 카드업계 시장점유율 4위라는 성과를 달성하였다.카드사들의 경쟁이 과열되면서 마케팅 비용 역시 늘어나고 있으며 현대카드는 2010년 상반기 2790억원이라는 가장 높은 마케팅 비용을 사용하였다.우리조는 현대카드가 단기간에 카드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인 현대카드만의 마케팅에 관해 알아보기 위하여 이를 주제로 선정하였다.2. 현대카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회사명현대카드(주)대표자명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1. 선정동기2. 현대카드 기업소개Ⅱ. 본 문1. 환경분석(1) 현대카드 시장분석1) 신용카드 업계 현황2) 현재 시장 점유율 상황(2) 현대카드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현대카드 4P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4) 현대카드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1) 현대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