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기업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목 차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신용카드 시장 분석
4. STP
5. SWOT
6. 4P
7. 광고 전략 분석
8. 취약점 및 시사점
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
현대카드
“ 신용판매 점유율 3년만에 1.8% → 10%
복수카드 소지자의 평균 신용판매 이용액업계 1위 826천 (평균 525천)
현대카드 M은 단일 상품으로 큰 인기”
카드회사
“경제활동 인구 1인당 평균 4장을 갖고 있다는 신용카드”
기업선정이유
기업 선정 이유
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의 도약
지속적인 성장과
Unique한
금융영역 구축
지속적인 성장
700만 유효고객
조기달성
Double disk growth
First in the market
고급화/차별화
Premium 브랜드
이미지 강화
고객 needs 기반한
독창적 상품라인 구축
세련되고 창조적인
Privia 서비스 개발
선제적 Risk관리
국내 최고수준의 사전적
Risk 관리체계 구축
안정적인 자산
Portfolio 관리
최고의 risk 전문인력
육성
우수한 리스크/마케팅 역량
속도 및 창의력
높은 브랜드 가치
고객중심, 인재중심, 투명 경영
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
신용카드시장 현황
지난해 신용카드 사용액 200조
돌파
발급 카드 수는 총 9246만장으로 경제활동인구(2377만여명) 1인당 평균 4장정도의 카드를 들고 있는 셈.
국내 결제수단 중 신용카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58%,현금은 26%
신용카드 시장분석
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