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4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나이키의 브랜드 이념


2. 나이키의 브랜드 핵심


3. 월드와이드 광고 전략


4. 지면광고분석



본문내용
All about Nike


1958년
투자금 300달러로 시작
1991년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광고 시작
1968년
나이키 소매점으로 시작
1992년
Jordan 캠페인
1977년
사업 활성화
1992년
Chicago 나이키 타운 설립
1987년
에어 맥스 운동화 출시
1995년
나이키 축구를 주제로 한 첫 번째 글로벌 광고
1988년
"Just Do It" 캠페인 시작
1996년
England, Japan, Atlanta, New York에 나이키 Shop 설립
1990년
Air 180 캠페인
1998년
월드컵 개최를 기념한 브라질 축구 선수 등장 광고
1990년
Portland에 나이키 타운 최초 설립
1999년
Berlin, London에 나이키 설립
1991년
여성을 타깃으로 한 인쇄 광고 시작




<나이키의 Brand 이념>
1. Performance - 승리를 위한 경쟁, 항상 승리를 예상, 옳은 일을 해라.
2. 신뢰성 - 우리는 스포츠, 정직하고 윤리적으로 용기를 갖고 일할 것, 진짜가 되라.
3. 약속 - 우리는 약속을 지켜라, 그들을 신뢰하라, 회사의 책임과 일관된 행동을 할 것.
4. 혁신- 장애물을 돌파하라, 우리가 하는 일은 변화이다.
5. 팀웍- 우리의 일은 그 일 전체가 끝나기 전에는 끝난 것이 아니다, 승리를 나누어 가지자, 모든 팀원에게 경의를,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 되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마케팅 / 스폰서쉽 마케팅- 월드컵- 국제육상대회- 올림픽 - 영국 프리미어 등4. 아디다스 국가별 현지화마케팅 / 차별화전략 분석5.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 -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환경분석 : BCG, 4p mix, stp, swot 6. 경쟁업체 비교 분석- 나이키- 폴로, 라코스테 등Ⅲ. 결론1. 문제점 분석2. 향후 전망 및 나아갈방향3. 느낀점Ⅰ. 서론 - 기업소개1. ADIDAS 기업개요분류내용산업 분야의류창립1924년창립자아돌프 다슬러시장 정보프랑크푸르트: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경영, 지식경영본론 2 -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4) BCG MATRIX본론 3 - 환경분석, 경쟁사분석1) 산업 분석 / 환경분석2) 경쟁업체 나이키 전략 비교분석3) 기타 브랜드 전략 비교분석- 폴로, 빈폴 등본론 4 - 성공요인 분석결론 - 향후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 시사점, 느낀점출처, 참고문헌, 참고사이트 Chapter 1 - 기업소개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제품 디자인 차별화 경영 분석Ⅱ. 본론 -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 - 아디다스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출처싸이트, 참고문헌국제경영, 국제마케팅 브랜드사례 - NIKE【 서론 - 나이키 기업소개, 기업현황 】1. 기업개요 (출처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전략5)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Ⅱ. 본론 - 나이키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차별화전략 비교분석Ⅱ. 본론 2 - 아디다스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

  • 리바이스(levis) 패션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패션마케팅차례Ⅰ. 서론 - 선정동기 및 이유 Ⅱ. Levis 소개 1. 청바지(Jean)의 역사 2. Levis의 역사 및 유래 3. Levis의 연혁 4. Levis 의 경영철학과 사회활동 5. Levis Logo Ⅲ. Levis 마케팅 분석 1. 외부 환경 분석 1) 시장 상황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STP 3) 4P Ⅳ. Levis 성공과 실패 1. 성공요인 2. 실패요인 Ⅴ. 결론 1. Levis의 앞으로의 대안 2. Levis의 미래역할분담 및 진행과정 날짜내용5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