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경쟁우위 및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12 / 2019.12.12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나이키 기업분석과 경쟁우위 및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용 ^_^
- 목차
-
1. 나이키 NIKE 기업소개
2. 나이키 핵심역량과 경쟁우위
3. 스포츠브랜드 시장현황분석
4. 나이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나이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나이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2. 나이키 핵심역량과 경쟁우위
(1) 세계1위기업
1972년에 설립되어 50년에 가까운 이라는 역사를 가진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세계 1위의 스포츠용품 업체인 나이키가 경쟁사들을 제치고 최고의 자리를 유지할 수 하여 소비자들에게 1위기업이라는 브랜드이미지가 심어져있다.
(2) 성공적인 브랜드전략
그리스어로 승리의 여신을 의미하는 나이키의 간결하면서도 강력하며 발음이 용이한 브랜드 명은 소비자로 하여금 높은 인지도를 얻게 하였다. 나이키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전략을 세분화 시켰고 이는 효과적인 브랜드 전략이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