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통제의 필요성과 사례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글로벌 마케팅
통제
사업의 개념정의
기업내부 분석
글로벌마케팅 환경분석
1. 최고경영자의 글로벌경영태도
2. 과거실적평가
3. 현재전략평가
4. 가용자원의 평가
1. 경제적 환경
2. 정치, 법률의 환경
3. 사회, 문화적 환경
4. 경쟁기업분석
5. 고객 분석
기회 및 위협파악 ( OT )
강점과 약점파악 ( SW )
글로벌마케팅 목표설정
1. 전략 과제
2. 계수 목표 설정
글로벌마케팅 전략 개발
1. 해외시장 진출방법설정
2. 표적국가 / 시장 선정
3. 글로벌시장 세분화
4. 글로벌 포지셔닝 전략
5. 마케팅자원의 배분 :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략
글로벌 마케팅믹스 전략
1. 글로벌제품전략
2. 글로벌가격전략
3. 글로벌유통전략
4. 글로벌광고 및
판촉전략
실행 및 평가
글로벌마케팅 조직
글로벌마케팅 통제
글로벌 마케팅 통제
3위
글로벌 마케팅 통제
글로벌 마케팅의 계획 실행 및 결과를 포괄하는
본사와 자회사의 글로벌 마케팅활동의 전반에
대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검토하는 활동
통제
계획과 성과 간의 편차를 확인하고, 이러한 편차를 분석하기 위한 어떤 순서적이고 지속적인 정보
가공의 과정“으로 정의한다.
글로벌 마케팅통제
글로벌마케팅의 계획, 실행 및 결과를 포괄하는
본사와 자회사의 글로벌 마케팅활동의 전반에 대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의미한다.
통제목표의
수립
통제방법의
선정
통제기준의
설정
책임소재의
규명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확립
목표의
재검토 및
수정
방법의
재검토 및
수정
기준의
재검토 및
수정
책임소재의
재검토 및
수정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재검토 및
수정
각 단계의
계속적인
수정
경영성과에
대한 계속적인
검토
글로벌 마케팅 통제의 과정
공동목표의 달성
전략적 계획의 수립과 이행
현지경영자의 평가기준
환경변화의 대응
공동시장의 출현
자회사의 질적 향상
글로벌 마케팅 통제의 필요성
통제목표의 수립
통제방법의 선정
통제기준의 설정
책임소재의 규명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확립
통제경과의 평가 및 수정
글로벌 마케팅 통제의 과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