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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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카스 광고,마케팅전략분석과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보고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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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박카스 소개

2. 박카스 마케팅전략의 역사

3. 박카스 광고 및 마케팅전략 사례
(1) 광고전략 사례
(2) 마케팅전략 사례

4. 박카스 미래전략 제언
본문내용
박카스는 1961년 출시 이후 60년이라는 시간동안 명실 공히 대한민국의 대표 피로회복제로 불리고 있다.
이러한 박카스는 동아제약의 주력상품으로서 로마신화에 등장하는 술의 신, 포도주의 신인 바쿠스에서 착안하여 당시 동아제약의 회장이 직접 지은 제품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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