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bull 레드불 성공비결과 레드불 마케팅사례분석및 레드불 미래전략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18 / 2017.08.18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징,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현황,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소셜 미디어 마케팅(Social Media Marketing)]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징,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현황,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레드불 마케팅사례) 레드불 제품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레드불 미래방향제언
- [레드불 마케팅사례] 레드불 성공요인 SWOT분석과 레드불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시
- 레드불 redbull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하고 싶은 말
-
Redbull 레드불 성공비결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레드불 미래전략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총 1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레드불 Redbull 제품소개
2. 레드불의 성공비결
3. 시장상황분석
4. 레드불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마케팅 활동
(1) SNS마케팅
(2) 이벤트마케팅
(3) CRM 마케팅
(4) 광고 마케팅
7. SWOT분석을 통한 미래전략제언
(1) SWOT분석
(2) SWOT을 바탕으로한 미래전략제언
- 본문내용
- 레드불은 무알콜 탄산 에너지 드링크로 운전할 때나 공부할 때, 스포츠를 즐길 때 등 몸이 피로할 때 마시는 음료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레드불은 1987년 디에트리치 마테쉴츠(오스트리아인)에 의해 제조공법이 창시된 것을 시작으로 에너지 드링크라는 새로운 음료시장을 개척하였다. 주재료는 차 추출물, 카페인, 타우린, 비타민B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165개국에서 시판되고 있다. 레드불은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50~60%가량을 장악하고 있어 에너지 드링크계의 코카콜라라고 불리기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