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마케팅,광고성고사례] 박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박카스 광고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17 / 2017.05.17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박카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박카스 광고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박카스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박카스 제품소개

2. 박카스 VRIO분석

3. 박카스 SWOT분석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박카스 광고분석
(1) 박카스광고 변천사
(2) 박카스광고의 성공비결

5. 박카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박카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박카스 향후전략제언
(1) 리포지셔닝 마케팅전략 제언
(2) 새로운 광고전략제언

8.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① 박카스라는 상표
동아제약의 주력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박카스는 로마신화에 등장하는 술의 신, 포도주의 신인 바쿠스(바카스라고도 하며 그리스신화에서는 디오니소스) 에서 착안하여 동아제약의 회장이 직접 지은 상표명이라고 한다.
바쿠스는 한번 죽었다 살아난 신으로서 죽음에서의 부활, 생명력, 잔인함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신으로 표상된다. 때문에 바쿠스신의 부활과 생명력 등의 이미지와 피로회복제인 박카스는 연관성이 존재한다. 이처럼 박카스의 상표명을 제품의 효능과 관련이 깊으면서 신화에 등장하는 신의 이름과 유사하게 작명함으로써,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갖도록 함과 동시에 박카스의 수익증대에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마케팅전략 PPT] 네이버 NAVER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 제언과 향후시사점연구
  • NAVER마케팅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네이버 기업소개(1) 네이버 소개(2) 기업철학2. 네이버 주요 서비스소개3. 네이버 핵심역량분석4. 시장분석(1) 시장상황분석(2) 향후시장전망5. 경쟁자분석 (다음카카오)6. 네이버 SWOT분석 및 전략(1) SWOT분석(2) SWOT분석 바탕으로한 전략제언7. 네이버 STP분석8. 네이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네이버 모바일 활성화위한 프로모션 제언(1) 옥외광고 마케팅 제언1) 실행방안 2) 기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프로스펙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프로스펙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과 커뮤니케이션전략(1) 마케팅 전략(2) 마케팅 목표(3) 커뮤니케이션 전략6.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언(1) 브랜드마케팅 전략제언(2) SNS통한 광고전략제안7. 결론과 향후방향제

  • 박카스 광고분석및 박카스 제품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PPT
  • 박카스D/F/Y핫식스레드불몬스터가격500/700/1000120022005000(2) Price박카스 D / F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젊은이들이 주로 찾는 편의점 + 학교, 회사 등 18-30소비자 층의 집약도가 높은 장소의 자판기클럽(3) Place(4) Promotion시대를 반영하는 광고- 그 시대를 반영하는 광고 활동의 실시로 한국인의 정서에 어필제품 홍보를 위한  캠페인성 이벤트 마케팅으로 촉진 활동 EX) “국토 대장정”행사,“고교생 환경캠프” 10. 미래전략 제언(1) 해외시장 진

  • 본죽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본죽 성공요인과 기업분석 및 본죽 향후전략 3가지방안 제시
  • 본죽마케팅SWOT,STP,4P분석 및향후전략 제시INDEX1. 본죽 기업소개2. 본죽 성공요인 분석3. 본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본죽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본죽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본죽 향후전략 3가지방안 제시(1) 입지선정전략 제언(2) 광고전략 제언(3) 2030 여성타겟 전략제언1. 본죽 기업소개2003년 4월 본죽 프랜차이즈 사업 본

  • [참이슬 마케팅PPT] 참이슬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참이슬 광고전략제언과 미래전략제언
  • 유대강화 위해 다양한 커뮤티케이션 기법을 도입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편익을 제공1.(1) 향후시사점1.브랜드 확장에 따른 브랜드 보호와 관리2.소주 카테고리 내에서의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3.브랜드 차별화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4.마케팅 효율성 측면에서 브랜드관리 활동을 고민5.마케팅 통찰력(Marketing Insight)을 제고하는 노력(2) 미래전략제언THANK YOU !!!!!!INDEX234현황분석56성공요인79131621product2226272829(1) 향후시사점3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