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광고분석및 박카스 제품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박카스 미래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7 / 2018.05.17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박카스 광고분석및 박카스 제품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PPT발표레포트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동아제약 기업소개

2. 박카스 제품소개

3. 소비자분석

4. 박카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역대 박카스광고 컨셉
(1) 1990년대 초반
(2) 1990년 후반 ~ 2000년 초반
(3) 현재

6. 박카스 마케팅광고 컨셉

7. 박카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박카스 마케팅사례
(1) 감성마케팅
(2) 스토리텔링 마케팅
(3) 타겟 마케팅

9. 박카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미래전략 제언
본문내용
1960년대 비타민 붐 : 전쟁 속에서 사람들이 영양실조로 고생, 미국의 원조로 비타민이 알려지면서 알약 형태인 박카스 등장.

‘술과 담배 그리고 피로로부터 간장을 보호한다.’ 는 이미지에서 주당들을 지켜주고 풍년이 들도록 도와주는‘바커스’신의 의미 바커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관리론] 박카스 광고분석
  • 목차서론Ⅰ. 조사목표 및 자료 수집방법Ⅱ. 제품개요박카스 발매배경박카스 개발사본론Ⅰ. 박카스의 시대별 마케팅 전략Ⅱ. 박카스의 광고개혁광고개혁의 필요성그렇다면 무엇을 바꿀것인가?Ⅲ. 광고기획과정광고상황분석시장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제품 분석STP 분석SWOT 분석광고전략광고 목표목표 소비자광고 컨셉트표현 전략크리에이티브 컨셉트매체전략TV 광고인쇄 광고PPL결론Ⅰ. 광고 효과Ⅱ. 기업 실적Ⅲ. 맺음말

  •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한국야쿠르트 비락 식혜, 웅진식품 초록매실, 남양유업 니어워터
  • 박카스의 자산 - 박카스의 철학(Philosophy)6. 이제 박카스 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면서Ⅱ.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1. 비타500의 출시 배경2. 비타500의 시장 현황 분석3. 비타500의 경쟁사 분석4. 비타500의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Ⅲ.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1. 당시의 음료 시장 상황을 포함한 탄생 배경2. 포카리스웨트의 제품 특성3. 포카리스웨트의 마케팅 전략4. 포카리스웨트와 게토레이의 구체적 마케팅 전략 비교5. 포카

  •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
  • 분석거시적 환경분석1) 인구학적 환경2) 기술적 환경3) 정치적-법적 환경4) 사회-문화적 환경(1) Well-being trend(2) 인터넷 보급의 강화경쟁사 분석1) 드링크류 (박카스, 영비천, 구론산바몬드 등) 2) 비타민C제품(과립형, 정제형, 오렌지주스 등) 3) 유사제품군M.Porter의 5Force이론 적용4. 마케팅 전략 분석 4P전략광고 ① TV광고② 라디오광고③ 매체광고 판매촉진① 시음회② 현상경품③ 퀴즈 이벤트④ 온라인 마케팅SWOT 전략STP 전략SegmentationTar

  • [마케팅원론]비타500 마케팅 강화방안
  • 비타500 마케팅 강화방안-목 차-Ⅰ. 서 론1. 조사배경2. 조사목적3. Frame-workⅡ. 본 론4. 환경분석 및 산업분석1) 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 - 박카스① SWOT 분석② STP 전략③ 4P 전략3) 비타 500분석① SWOT 분석② STP 전략③ 4P 전략4) 박카스와 비타 500의 마케팅믹스 비교분석5. 조사방법1) 1차자료 수집방법2) 2차자료 수집방법3) 자료 분석법6. 조사일정7. 조사결과의 분석1) 선호도 조사2) 비타민 섭취방법조사3) 복용형태에 따른 조사4) 제품속성

  • 박카스 제품분석과 광고전략분석, 박카스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 박카스 향후 마케팅,광고전략 제안
  • 박카스의 광고,마케팅사례 연구-목차-1. 박카스 소개(1) 박카스 제품소개(2) 박카스의 핵심역량2. 박카스의 발전과정3. 박카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박카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박카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박카스 광고전략 분석(1) 박카스 광고분석(2) 박카스 광고의 성공요인(3) 박카스의 광고효과 (4) 향후 광고전략제안7. 결론 및 느낀점 (향후 마케팅전략제안)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