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Hot6ix 마케팅전략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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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식스 Hot6ix 마케팅전략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핫식스 Hot6ix 마케팅전략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




Ⅰ. 핫식스 hot6ix 기업 선정배경 및 보고서 목표

Ⅱ. 핫식스의 현재 마케팅전략
1)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2) STP 전략 분석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타겟팅(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3) 프로모션 전략

Ⅲ. 경쟁사 제품분석
1) 동서식품 레드불
2) 동아제약 박카스
3) 핫식스의 당면과제


Ⅳ.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
1) 현재 핫식스의 IMC전략 목표
2) 주요 타겟에 대한 프로모션의 강화
3) 부작용해소, 정보제공광고
4) 핫식스만의 새로운 이미지 제시
본문내용
핫식스 Hot6ix 마케팅전략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전략제안



-핫식스의 주요 타겟집단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핫식스의 새로운 광고를 본 후 이미지에 대한 조사를 간략히 해 보았다. 그러나 시, 공간상의 제약으로 인해 주요 타겟 중 일부인 대학생만을 대상으로 분석을 수행 하였지만, 대학생이라는 segmentation이 고등학생보다 더 경제적인 구매능력을 갖추었고 더하여 핫식스를 시험기간 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상황에서 복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 있어 충분한 대표성을 담보한다고 생각한다.
그 결과 실험 참여 대상 학생들의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으로 나타났으며 핫식스를 구매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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