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업전략과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7 / 2020.09.27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유니클로 기업전략과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유니클로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 목차
-
1. 유니클로 기업소개
2. 유니클로 기업전략
(1) 제품관리 전략
(2) 광고전략
(3) 인적자원관리
(4) 입지전략
(5) 수직계열화 전략
(6) 마케팅전략
3.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1) Product 전략제시
(2) Price 전략제시
(3) Place 전략제시
(4) Promotion 전략제시
- 본문내용
-
유니클로는 1974년 야나이 다다시 회장에 의해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업체이다. 유니클로는 ‘Unique, Clothing Warehouse’의 약자로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이다. 부친이 운영하던 양복점(기성복 판매) 점원으로 출발한 야나이 다다시 회장은 일본의 갭(Gap)을 꿈꾸며 1984년 일본 히로시마에 1호점을 개장하였다.
현재 일본의 패스트 리테일링(Fast Retailing, 그룹의 지주회사)사의 대표 브랜드(전체 매출액의 90%)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회사명이 시사하듯 ‘시장수요를 제 때 파악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고 싼 값에 입을 수 있는 의류를 공급한다’라는 사업 원칙을 표방하고 있다. ‘모든 사람이 질 좋은 캐주얼을 입을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모토로 국적, 계급, 직업, 학력, 연령, 성별 등을 초월해 옷을 만든다는 것이 그들의 철학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