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업전략과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7 / 2020.09.27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기업전략과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유니클로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1. 유니클로 기업소개

2. 유니클로 기업전략
(1) 제품관리 전략
(2) 광고전략
(3) 인적자원관리
(4) 입지전략
(5) 수직계열화 전략
(6) 마케팅전략

3. 향후 마케팅 4P전략 수립
(1) Product 전략제시
(2) Price 전략제시
(3) Place 전략제시
(4) Promotion 전략제시
본문내용
유니클로는 1974년 야나이 다다시 회장에 의해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업체이다. 유니클로는 ‘Unique, Clothing Warehouse’의 약자로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이다. 부친이 운영하던 양복점(기성복 판매) 점원으로 출발한 야나이 다다시 회장은 일본의 갭(Gap)을 꿈꾸며 1984년 일본 히로시마에 1호점을 개장하였다.
현재 일본의 패스트 리테일링(Fast Retailing, 그룹의 지주회사)사의 대표 브랜드(전체 매출액의 90%)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회사명이 시사하듯 ‘시장수요를 제 때 파악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고 싼 값에 입을 수 있는 의류를 공급한다’라는 사업 원칙을 표방하고 있다. ‘모든 사람이 질 좋은 캐주얼을 입을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모토로 국적, 계급, 직업, 학력, 연령, 성별 등을 초월해 옷을 만든다는 것이 그들의 철학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향후나아갈방향 제언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보고서
  • 유니클로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유니클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SPA의 정의3. 국내SPA 시장현황분석4. 유니클로의 스피드 경영전략5.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유니클로 다앙한 마케팅사례(1) 차별화된 마케팅(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3) CRM 마케팅(4) SNS 마케팅 7. 향후 나아갈방향 제언1. 유니클로 기업소개(1) 기업개요유니클로는 일본

  • [A+] SPA패션 브랜드마케팅전략 사례 - 지오다노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 향후전망 분석
  • -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SPA 시장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지오다노 브랜드 - 소개, o 지오다노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지오다노 브랜드 - 경영이념 및 방침 본론 1 핵심역량 및 경영전략 분석 본론 2 SPA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o 경쟁 브랜드 전략 및 컨셉 비교분석- 유니클로, 이랜드 등o 기타 브랜드- POLO, BEAN POLE- HAZZYS, 타미힐피거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 지오다노 마케팅 전략
  • I AM GIORDANO• 요약1-1.기업 및 상품소개1) 기업 및 브랜드 소개2)제품소개1-2. 시장상황 분석1) 수요특성2)경쟁상황3) 주요 경쟁자(1)유니클로(2)GAP(3)Forever211-3.마케팅 목표1-4. STP전략1)Market Segmentation(1) 시장세분 기준(2) 시장 세분화와 프로파일2)Target Market Selection(1) 세분시장의 평가(2) 표적시장의 선택3)Positioning1-5. Marketing mix(4p mix)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1-6. SWOT 분석1)강점2)약점3)위기4)기회1-7. 성과1-8. 문제점• 새로운 마케팅 수립

  • 유니클로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 4P전략 제안
  • 유니클로는 SPA로의 대전환, 끊임없는 점포수의 확대, 파미클로와 스포클로 등 사업 확장, ABC개혁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실시해왔습니다. 이러한 유니클로의 마케팅 기법을 앞으로 조사하게 되면 마케팅 과목에 대한 이해도 높아질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이상 위의 세 동기들을 통하여 저희 조는 유니클로라는 기업을 선정하였습니다.2. 유니클로 기업소개유니클로(UNIQLO コニクロ, 优衣库)는 1974년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이다. UNIQLO는

  • H&M기업분석,H&M마케팅전략,H&M성공사례분석,SPA브랜드,패스트패션
  • 향후 전략 13 마케팅믹스(4P) 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Strategy) 152. 가격전략 (Price Strategy) 163. 유통전략 (Place Strategy) 174. 촉진전략 (Promotion Strategy) 18Ⅲ. 결 론 1. H&M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