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 4P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4 / 2019.12.24
- 30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UNIQLO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브랜드분석및 유니클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안
- 유니클로 UNIQLO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제안(VS 지오다노와의 비교분석)
- 유니클로 vs 자라(ZARA) 브랜드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
- 하고 싶은 말
-
수업시간에 숙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구요
쪽수만 채운거 아닙니다. 내용 알짜배기구요
저는 서울 상위대학 K대학에 재학중이고 3학년입니다. 복학후 처음쓰는 팀과제 레포트라 열심히 한겁니다. 성적은 에이플받았어요
- 목차
-
1. 유니클로 기업선정배경
2. 유니클로기업소개
유니클로의 mission 과 vision
유니클로의 성장과정
유니클로의 주요 강점
2.3.1. SPA 의류업체
2.3.2 다양한 제품군
2.3.3. 기능성 제품
2.3.4. 효율적 인사관리 시스템
3. 유니클로의 마케팅믹스 4P 전략
3.1. 서론
3.2. Product
3.3. Price
3.4. Place
3.5. Promotion
4. 유니클로 STP 전략
4.1. Segmentation & Targeting
4.2. Positioning
4.3. 결론
5. 새로운 타겟-Middle Age층 분석
6.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안
6.1.Product
6.2. Price
6.3.Promotion
6.4.Place
- 본문내용
-
3.5.1. SNS
최근 기업들은 SNS의 엄청난 파급력을 인지하고, 이를 유용한 홍보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유니클로도 마찬가지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활발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유니클로는 페이스북에서 ‘Fans of the week’, ‘브라탑 이벤트’ 등을 통해서 페이스북 유저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트위터에서는 ‘Lucky Line'이라는 오프라인의 선착순 줄서기 개념을 온라인상에서 그대로 구현한 개성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러한 SNS를 통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서 해당 제품에 대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게 되고, 그들의 호감은 SNS를 통해 주변 친구들에게 전달되어 유니클로는 더 큰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 급증 현상을 기반으로 유니클로 카탈로그(유니클로 신제품을 즉각적으로 홍보하는 앱)라는 앱을 출시하였고, 메신저 형태인 카카오톡에도 유니클로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할인이벤트나 쿠폰 이벤트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