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에의 한국인삼에 대한 시장성 분석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미국시장에의 한국인삼에 대한 시장성 분석요소
목 차
1. 미국시장에 대한 일반적 조사항목
2. 한국 인삼에 대한 시장석 분석요소
가. 대상물품 적합성
나. 가격적합성
다. 유통채녈 적합성
라. 시장점유능력 or 경쟁력
마. 판매촉진 활동
3. 결론
1. 미국시장에 대한 일반적 조사항목
가. 미국의 국가 개요
국명 : 아메리카합중국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위치 : 북미
면적 : 9,372,610㎢(47% 농지, 29% 산지, 한반도의 약 42배, 남한의 95배)
기후 : 남부 플로리다의 아열대, 하와이의 열대로부터 북부 알래스카의 한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후조건을 가지고 있음
수도 : 워싱톤 D.C.(Washington District of Columbia)
인구 : 2억 8천9백만명(US Census Bureau, 2003 추정)
10대도시 : New York(801만명), Los Angeles(369만명),Chicago(290만명),
Houston(195만명),Philadelphia(152만명),Phoenix(132만명)
San Diego(122만명), Dallas(119만명), San Antonio(115만명),
Detroit(95만명)
인구성장률 : 1.2%(2003년 전년동기대비 증가율)
민족 : 백인(75.1%), 흑인(12.3%), 인디언,에스키모(0.9%), 아시안(3.6%), 기타(5.5%)
언어 : 영어 (스페인어도 일부지역에서 통용됨, 인종에 관계없이 스페인어 사용인구 12.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 중국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관광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대한 관심이 더욱 크다. 하지만 관광개발사업은 초기에 많은 자본이 소요되고 자원성과 시장성이 동시에 고려되어야 한다 최승담(1997),「지역관광개발의 과제 및 추진방안」,관광담당공무원 교육교재,한국관광연구 원, p64.. 그동안 중앙정부 주도의 지역개발은 불리한 입지와 부족한 자원을 보유하여 산업기반이 갖추어지지 않은 낙후지역과 중앙정부의 혜택을 받은 개발지역과의 격차를 더욱 심화시켜왔다.관광개발을 통해 지역의 발전과 성장을 이

  • [해외직접투자] 한미, 한일 투자협정을 통해서 본 투자협정의 득과 실
  • 대한 M&A형태의 투자는 고용유지 효과를 발생시킨다. 그리고 전후방 연관 사업에 대한 간접적 고용유발 효과를 가져오며 생산거점형의 투자가 자본집약적 내수시장접근형의 투자보다 고용창출 효과가 보다 크며, IMF경제위기와 같이 실업률이 높은 상황에서 외국인 투자의 고용효과는 보다 큰 것이 일반적이다.미국(529명) 영국(304명) 멕시코(2,602명) 한국(973명)2) 경쟁 및 산업구조에 미치는 효과사업부문

  • [학사][외식경영]한국 외식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한국 외식산업의 미래에 대해서 장미빛 청사진을 얘기하고 있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 한국 외식산업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식당 유형은 생업형 한식당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식 대중 레스토랑에 대한 언급은 개략적이면서, 청담동에 들어선 몇 곳의 퓨전 레스토랑을 근거로 한국의 외식시장을 퓨전 열풍이 분 것 같이 말하고 있다. 강남에 대형 갈비집 몇 개와 중식당 몇 개가 영업이 잘 된다고 해서 갈비집과 중식당이 대형화되어 가고 있다고 말

  • [마케팅]진로 참이슬 마케팅 전략
  • 시장 상황이 지배하고 있었다. 기업에 있어서는 신상품 개발, 출시를 최대한 억제하며 기존 제품을 통해 안정적 수입이 가장 적합한 대응방안이라는 의식이 마치 IMF의 그림자처럼 퍼져 있었다. 또한 진로는 70년 전통과 70년대 이후 줄곧 업계 1위를 지켜오고 있었으며, 장수 브랜드이자 안정적인 수입원인 진로소주를 가지고 있었다. 이러한 환경에서 참진이슬로를 준비하게 된 진로의 판단은 어디서 비롯된 것일까? 참진이슬로의 성공 요인은 그곳

  • [글로벌마케팅] 종가집김치 중국시장진출 분석사례
  • 대한 인지율을 높일 수 있다.-지속적인 중국 소비자의 분석을 하여 중국 시장을 이해하도록 한다.TS OS-절임류가 아닌 전통 한국식 김치를 우의로 하여 종가집 김치를 한국고유의 김치 맛으로 포지션닝 할 수 있다.-중국이나 일본 김치의 절임류가 아닌 발효김치로의 차별화를 한다.-인삼 김치, 키토산 김치 등 기능성 김치 개발하여 김치를 고가의 건강식품으로 선점 시킨다.-중국전통음식과 김치를 조합하여 궁합이 맞는 식단을 개발한다.현재 종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