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KTF 번호이동성 광고분석과 광고전략- 010식별번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5 / 2019.12.24
- 31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이동통신 시장분석
시장점유율, 시장변화, 번호이동성제도
관련 시장분석
각 기업별 번호이동성제도 대응전략
통신사업자별 브랜드 분석
KTF SWOT 분석
3사 TV COMMERCIAL
KTF CF 분석
새로운 광고안 제안
*PPT파일입니다.
- 본문내용
-
번호이동성이란?
가입자의 개인적 선호도에 따라 가입회사를 바꾸더라도 기존 전화번호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제도로 2004년 1월 1일 SKT를 시작으로 KTF, LGT 6개월 간격으로 순차 적용됨
도입 목적
→ 이동전화 이용자의 사업자 변경 시 번호 를 변경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여 이용자의 편익 제고
→ SKT와 신세기통신, KTF와 한솔앤닷컴 간의 합병으로 시장 집중성가 심화되는 상황에서 2G 번호 이동성 도입을 통한 이동전화시장의 유효경쟁 체제 구축
- 참고문헌
-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세요? 이 안에는 저희가 만든 광고까지 들어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든 자료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