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케팅 환경상의 변화에 따른이동통신 회사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주제 및 주제 선정 배경
주제 - 우리나라 양대 이동 통신 회사의 마케팅 전략의 비교 분석 및 방향제시.
주제 선정 배경
1. 010 번호 통합 제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사의 식별번호 이외에 이동 전화 사업자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번호 010 으로 통합하려는
제도
2. 번호 이동성 제도 휴대폰 고객이 이동통신회사를 변경하더라도 쓰던 번호 그대로 쓸 수 있는 제도
두 이동 통신 회사 소개
1. SK telecom – 20년 전 처음으로 우리 나라에 생겨난 이동 통신 회사로 지금 까지 굳건히 1위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ttl, nate, uto, cara, june 등의 후발 브랜드를 이용하여 SK라는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꾀하고 있다.
2. KTF – 이동 통신 시장의 2위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na, bigi, drama 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왔으며 그 결과 후발 주자들 사이에서 선두에 서는 그룹이 되었다.
OFF LINE SERVICE – SK telecom
카드 혜택 - 영화, 패밀리 레스토랑, 놀이공원, 음식, 자동차, 패션&뷰티, 생활, 여행, 기타 여러 가지 측면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는데, 주로 10~50%의 할인 혜택이나 무료로 사용 또는 구입
TTL ZONE – TTL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SK telecom 고객이 입장 할 수 있는 곳으로 인터넷이용, 세미나실, 보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