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미샤의 블루오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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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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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선정 동기
미샤 탄생 배경
ABLE C&C – 핵심가치, 사업영역, 회사연혁, 회사개요
뷰티넷 소개
미샤 소개
화장품 시장의 변화
경쟁사 분석 – 더페이스샵, 도도클럽,
스킨푸드, 라팔레트
TARGET
PRODUCT – 제품전략, 제품생산, 브랜드컨셉, C.I
PRICE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SWOT 분석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의미와 차이점
미샤의 파괴적 혁신과 블루오션
미샤의 블루오션 전략과제
미샤의 블루오션 개척과정
스위스 퓨어
제안
- 본문내용
-
뷰티넷 미샤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뷰티넷 소개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의미
아름다움 속에 함께하는 Enjoy
인터넷 세상
뷰티넷 Shopping Mall
On-line과 Off-line이 함께하는 멀티사이트 뷰티넷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뷰티넷 이용 유통과정 단축
화장품 내용물 외 포장, 용기, 비용 줄임
톱모뎃을 이용한 과도한 광고 자제
선불결제문화도입으로 인건비 절감
연구센터 운영에 중점, 생산, 상담부분 외주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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