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The Maternity Brand by N & C - 임신 3개월 이후 여성들을 위한 의류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Why N & C ?

- 환 경 분 석 (1)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 생산 계획

- 4P MIX
1.Product
2.Price
3.Promotion
4.Place

본문내용
1.Product

실용성
임신 여성의 활동과 건강에 무리가 없도록 최대한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특성을 살려 디자인

보완성
직장 생활, 혹은 가사 활동에 전념하는 임신 여성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 체형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디자인)

다양성
기존의 원피스 중심에서 상의 하의 투피스 등의 다양한 제품

2.Price

일정 수준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수익성을 내기 위해 중저가 가격을 책정

3.Promotion

a. 오프라인 상의 광고 및 홍보 전략
b. 온라인 상의 광고 및 홍보 전략
c. 다양한 판촉 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위한 길이다. 변화 관리는 팀을 구성해서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한 사람이 모든 일을 다 잘 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4. 공감대(컨센서스)를 형성하라. 요즈음의 기업에는 다섯 세대가 함께 생활하고 있다. 각각의 세대는 가치 기준이 다르고 경력에 대한 기대 또한 다르다. 이민자들도 인종, 언어, 교육 수준 등에서 예전과는 판이하다. 또한 점점 많은 여성들이 최고 경영자가 되고 있다. 은퇴 후에 재취업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근로자들

  • [마케팅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분석 CRM 고객관리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현대백화점의 고급이미지는 유지하되 기타 문화시설을 점포내에 도입하여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미아점의 경우에 커다란 문화 이벤트홀을 만들어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를 이루었으며 목동점의 경우에는 이벤트홀 이외에도 복합영상관 등을 입점시켜 본격적인 ‘엔터테인먼트형 종합쇼핑몰’로 꾸밀 방침이다.기회위협경기회복과 소비활성화N세대 구매력의 확대할인

  • [공무원면접] 시사상식
  • 마케팅 TPO마케팅은 소비자의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을 제품 마케팅 전략에 접목시킨 것이다. 식품업계들이 시간과 장소, 상황에 따라 소비자들의 요구가 달라지는 것에 착안해 관련 신제품을 앞다퉈 출시하여 제품명이나 브랜드에 TPO를 직접 반영해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의 정확한 특징이나 사용목적을 직접 전달하면서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행정안전부 공무원 맞춤형복지제도 활용,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행정안전부(

  • [국제마케팅] 샤넬(CHANEL) 인도시장 진출
  • 마케팅 전략으로 세울 것이다. 영화 산업을 활용하여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고 이것을 판매 증가로 연결시키는 것이다. C. Market size1. Estimated industry sales for the planning year -인도 유통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인도유통산업의 시장규모는 2005년 Rs 1,025,000Crore로 (250조원) 연평균 5% 수준으로 성장하며, 신소매 업태의 규모는 Rs 43,750Crore로(11조원)전체 유통산업의 4.3% 수준이나 연평균 25~30%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인도는 소매유통산업의 최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강의요약본(퀴즈포함)
  • 이후 이익률이 크다.소수의 히트 작품이 제작업체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③ RISK HEDGE(울타리) 전략⚫ 고위험 산업의 리스크를 경감시키기 위한 전략 : 사업의 다각화 및 수직계열화, 복합화. 안정적인 수입원이 보장되는 사업구조를 통해 흥행실패를 극복. EX) 대기업의 경우 배급 및 유통부분 강화. 제작 등은 제 3자에게 아웃소싱⚫ 고부가가치의 특징을 살리기 위한 작품당 매출확대 전략: 정부의 국내시장 파이키우기 정책 -> 기업의 작품당 매출 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