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경영이념
연혁
조직도
계열사
이마트매장현황
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재무정보
환경분석
Swot 분석
이마트 경쟁우위 전략
결과
- 본문내용
-
▣ 연혁
1930.02 미스코시 경성지점
1955.02 동화백화점 설립
1963.11 동화 백화점에서 신세계 백화점으로 명칭변경
1991.11 삼성 그룹에서 분리. 독립선언
1993.11 국내 최초 할인점 E-MART 창동점 개점
1997.02 신세계 E-MART 상해점 개점 (국내 최초 해외점포 개설)
2002.12 이마트 50호점(연수점) 개점
2005.05 현재 74개의 이마트 점포 운영중
@SWOT 분석
경쟁사에 비해 자금 동원력 약세
카드사와의 분쟁에 따른 이미지 손실
가격 전략만으로 시장 우위 점령 불가능
할인점의 특수성으로 인한 정(情)의 이미지 부재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제도 실시
주부들의 생활 문화로 자리잡음
거주지역의 중심지를 미리 선점하여 시장지배
도시화에 따른 소비자들의 합리적 의사결정
온라인 이마켓의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