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목 차
성장 배경과 기업 이념
제품소개
마케팅 분석(SWOT분석)
경쟁사 비교분석
크리스피 크림이 나아갈 방향
크리스피 크림의 성장배경
기업소개
크리스피크림은 1937년 설립자인 버논 루돌프가 캔터키주에 있던 도넛 매장을 인수하면서 탄생
- 캐롤라이나주 윈스터 살렘으로 자리를 옮겨 식료품점에
도넛을 배달하는 형태로 사업 본격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전 세계적으로 40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있는 대형기업으로 성장
국내 점포 25곳을 운영하며 인기도 상승
크리스피 크림 도넛’으로!(로고의 개선) ④ 던킨과의 협조를 통한 도넛이라는 카테고리 형성 2) 이성적 루트상의 충족 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도넛의 개발 ② Bulk purchase제품 구성의 개선 3) 충분히 충족된 감성적 루트의 유지 및 확장 4) 충성고객 관리 ① 충성고객 관리의 필요성②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Ⅲ.요약 및 결론*참고문헌Ⅰ.서론1.브랜드 선정이유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과 목 :생 산 관 리목 차Ⅰ.기 업 소 개Ⅱ.기 업 연 혁Ⅲ.오리지널 글레이즈드(ORIGNAL GLAZED)Ⅳ.Batch System 에서 Line System 으로의 전환Ⅴ.크리스피 크림의 수직적 통합Ⅵ.던킨과 크리스피 크림의 경쟁우위 비교Ⅶ.크리스피 크림의 취약점Ⅷ.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개선 방향과 향후 전망Ⅸ.참고문헌 / 출처Ⅰ. 기업 소개버몬 루돌프가 1937년 노스캐롤라이나주 윈스턴살렘에 설립한 크리스피 크림은 이스트로 부풀려서 글레이즈를 입힌 “따뜻한
크리스피 크림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방안목 차회사 및 매장소개우리나라 도넛 시장 현황경쟁자 분석 (던킨 도넛의 SWOT분석)크리스피크림의 마케팅 전략 (SWOT, STP, 4P)문제점과 그 해결책회사소개History 1937 40s & 50s60s & 70s 80s & 90s Today매장소개신촌점(1호점)실제 공정과정실제 공정과정을 다보여준뒤에 시식할 기회를 준다!!우리나라의 도넛 시장 현황던킨 도너츠 (317개 매장에 연간 800억원의 규모 90%을 장악)크리스피크림 (현재 3개 그동안 2개
I.‘크리스피 크림’브랜드 소개 II. 크리스피 크림 현 마케팅 전략 분석III. 크리스피의 문제점과 대안적 마케팅 전략 구상 Ⅳ. 결론 I.‘크리스피 크림’브랜드 소개 “글레이즈를 발명한 사람은 천재에요!!”전세계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Sex and the City의 한장면 속의 대사이다. 천재라고까지 극찬하는 도넛의 정체는 다름아닌 Krispy Kreme Doughnut.지난 겨울 엄청난 판촉 행위와 함께 아시아 최초의 크리스피 크림 매장이
목 차크리스피 크림 도넛 선정동기크리스피 크림 도넛 소개SWOT 분석우리나라의 도넛 시장 현황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촉진사례우리의 아이디어선정이유TV에서 던킨이 아닌 다른 도넛을 먹던데정말 맛있게 보이더라.그게 크리스피 라던데들어봤어?던킨 말고 다른 도넛은 없을까?? 던킨은 너무질렸어. 식상해 식상해.어제 신촌에서줄서서 기다리는 사람한테 도넛을 공짜로 나눠주더라나도 줄서서 공짜로 먹었어너도 꼭 한번 가봐!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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